[경영,경제][경영학] 월마트 기업analysis(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10-20 21:11
본문
Download : [경영,경제][경영학] 월마트 기업분석.ppt
설명
![[경영,경제][경영학]%20월마트%20기업분석_ppt_01.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2%BD%EC%98%81,%EA%B2%BD%EC%A0%9C%5D%5B%EA%B2%BD%EC%98%81%ED%95%99%5D%20%EC%9B%94%EB%A7%88%ED%8A%B8%20%EA%B8%B0%EC%97%85%EB%B6%84%EC%84%9D_ppt_01.gif)
![[경영,경제][경영학]%20월마트%20기업분석_ppt_02.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2%BD%EC%98%81,%EA%B2%BD%EC%A0%9C%5D%5B%EA%B2%BD%EC%98%81%ED%95%99%5D%20%EC%9B%94%EB%A7%88%ED%8A%B8%20%EA%B8%B0%EC%97%85%EB%B6%84%EC%84%9D_ppt_02.gif)
![[경영,경제][경영학]%20월마트%20기업분석_ppt_03.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2%BD%EC%98%81,%EA%B2%BD%EC%A0%9C%5D%5B%EA%B2%BD%EC%98%81%ED%95%99%5D%20%EC%9B%94%EB%A7%88%ED%8A%B8%20%EA%B8%B0%EC%97%85%EB%B6%84%EC%84%9D_ppt_03.gif)
![[경영,경제][경영학]%20월마트%20기업분석_ppt_04.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2%BD%EC%98%81,%EA%B2%BD%EC%A0%9C%5D%5B%EA%B2%BD%EC%98%81%ED%95%99%5D%20%EC%9B%94%EB%A7%88%ED%8A%B8%20%EA%B8%B0%EC%97%85%EB%B6%84%EC%84%9D_ppt_04.gif)
![[경영,경제][경영학]%20월마트%20기업분석_ppt_05.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2%BD%EC%98%81,%EA%B2%BD%EC%A0%9C%5D%5B%EA%B2%BD%EC%98%81%ED%95%99%5D%20%EC%9B%94%EB%A7%88%ED%8A%B8%20%EA%B8%B0%EC%97%85%EB%B6%84%EC%84%9D_ppt_05.gif)
![[경영,경제][경영학]%20월마트%20기업분석_ppt_06.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2%BD%EC%98%81,%EA%B2%BD%EC%A0%9C%5D%5B%EA%B2%BD%EC%98%81%ED%95%99%5D%20%EC%9B%94%EB%A7%88%ED%8A%B8%20%EA%B8%B0%EC%97%85%EB%B6%84%EC%84%9D_ppt_06.gif)
[경영,경제][경영학] 월마트 기업분석 , [경영,경제][경영학] 월마트 기업분석경영경제레포트 , 경영 경제 경영학 월마트 기업
[경영,경제][경영학] 월마트 기업analysis(분석)
Download : [경영,경제][경영학] 월마트 기업분석.ppt( 15 )
[경영,경제][경영학] 월마트 기업analysis(분석)
레포트/경영경제
경영,경제,경영학,월마트,기업,경영경제,레포트
Contents
紹介 및 연혁
strategy및 정책
성공요인
SWOT 분석
경쟁업체(이마트)와 비교-이마트의 성공요인과-한국시장 실패요인 분석
문제해결measure(방안)
이마트의 월마트 인수
연 혁
marketing 정책
낮은 가격
지속적인
매장관리
친절한 직원
경영strategy
1. 소비자 제일주의
- 손님은 왕이다
- 모든 사람들에게 낮은 가격으로 제품을 공급한다
2.팀원강화
-각 팀에게 goal(목표) 의식과 goal(목표) 수치제도 도입
3. 기업文化 창조
-함께 일하고 즐거워하고 자발적으로 아이디어를 창조
4. 유능한 경영인 스카웃과 과감한 위임
성공요인
저가격 저비용 strategy
하이테크의 적극적인 활용
효율적인 물류 시스템
협력업체와의 관계 강화
성공요인
저가격 저비용 strategy
EDLP Everyday Low Price(매일 저가격 판매)
EDCO(Every Day Cost Operation(매일 저비용 운영)
매일 저가격 판매의 원칙
...
Contents
紹介 및 연혁
strategy및 정책
성공요인
SWOT 분석
경쟁업체(이마트)와 비교-이마트의 성공요인과-한국시장 실패요인 분석
문제해결measure(방안)
이마트의 월마트 인수
연 혁
marketing 정책
낮은 가격
지속적인
매장관리
친절한 직원
경영strategy
1. 소비자 제일주의
- 손님은 왕이다
- 모든 사람들에게 낮은 가격으로 제품을 공급한다
2.팀원강화
-각 팀에게 goal(목표) 의식과 goal(목표) 수치제도 도입
3. 기업文化 창조
-함께 일하고 즐거워하고 자발적으로 아이디어를 창조
4. 유능한 경영인 스카웃과 과감한 위임
성공요인
저가격 저비용 strategy
하이테크의 적극적인 활용
효율적인 물류 시스템
협력업체와의 관계 강화
성공요인
저가격 저비용 strategy
EDLP Everyday Low Price(매일 저가격 판매)
EDCO(Every Day Cost Operation(매일 저비용 운영)
매일 저가격 판매의 원칙
하이테크 방식 접목
전직원의 참여를 유도
무계획적인 가격인하 특매가 아니라 계절 속성 에 맞춰
생활용품위주로 상시특매를 실시하되 정가판매를 원칙
성공요인
하이테크의 적극적인 활용
하이테크의 도입목적은 기본적으로 직원들의 근무環境(환경) 改善(개선) 과
협력업체들의 작업 및 업무改善(개선) 을 통한 관계강화에 두었다.
공급업체들의 비용절감을 통해 월마트가 이들 업체로부터 저가격에
상품을 공급받을 수 있는 안정적인 공급선을 확보
지역 배송 센터
지배적인 출점 예정 상권 중앙에 최신 시설의 배송 센터 개설
반경 3백22km 이내에 지점을 내는 strategy을 본격적으로 도입
성공요인
공급업체와의 협력관계 강화
ELPstrategy을 효능적으로 수행
효율적인 물류 시스템
크로스도킹배송시스템
위치측정(測定) 시스템(GPS)
POS시스템
RFID
하이테크 기술을 core으로 한 물류 시스템
POS시스템
공급업체로 정보 제공
판매실적이 본사로 전송
사전에 생산량을 조절 …(To be continued )
순서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