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득커뮤니케이션 광고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9-13 10:27본문
Download : 설득커뮤니케이션 광고.ppt
설득theory 과 그에 맞는 광고事例를 통해 分析한 발표용 data(資料)입니다.
레포트/경영경제
다.설득커뮤니케이션광고
설득커뮤니케이션 광고
❑ 고전적 조건화 理論
• TIME LIGHTS & MENTHOL • WESTIN HOTELS & RESORTS
❑ 조작적 조건화 理論
• Don’t take your body for granted. Drink milk.(처벌) • Venus Nudy Bra(보상)
❑ 외현 모델링 理論
• 클라렌
❑ 언어 모델링 理論
• 한컴오피스 2004
❑ 공신력
• L6 매그너스 • 심심초
❑ 설득의도
• 롯데 자일리톨 껌
❑ 매력도
• 포체
❑ 유사성
• 케토톱
❑ 파워
❑ 유머적 소구
• 금연광고 • eye vitamin Kreme
❑ 위협적 소구
• 금연광고
❑ 관점가변理論(수치)
• 햇살담은 진간장
❑ 관점가변(내용)
• 하림 하얀속살햄 • 좋은 사람들 자연쪽빛
❑ 균형화理論
• 엘라스틴 • OB맥주
❑ 인지부조화
• 스카치블루 • 컨디션 • 물먹는 하마
❑ 귀인모델의 광고
❑ 역할수행理論
• 햇살담은 진간장
❑ 억압의 기제
• 켈빈 클라인 진
❑ 동일시
• 칼리
위협소구는 금연, 에이즈 등의 광고에 가장 많이 쓰이는 기법인데, 사람들에게 공포감을 줌으로써 태도alteration(변화) 를 꾀하는 기법이다.
설득커뮤니케이션 광고에 대해 조사한 자료입니다. 너무 심한 위협소구는 반발심을 자극하고, 너무 약한 위협소구는 태도변…(투비컨티뉴드 )
,경영경제,레포트
설명
관련 보고서를 작성하시려는 분들에게 여러모로 활용이 되시길 빌며, 모두 좋은 성적 거두시길 바랍니다.설득커뮤니케이션광고 , 설득커뮤니케이션 광고경영경제레포트 ,
Download : 설득커뮤니케이션 광고.ppt( 90 )
순서






설득커뮤니케이션 광고에 대해 조사한 data(資料)입니다.관련 보고서를 작성하시려는 분들에게 여러모로 활용이 되시길 빌며, 모두 좋은 성적 거두시길 바랍니다. 설득이론과 그에 맞는 광고사례를 통해 분석한 발표용 자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