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방과 후 학습 및 과제(problem)지도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6-16 05:49본문
Download : 방과 후 학습 및 과제지도.hwp
개인 발달을 평가하기 위해 아동이 활동하는 것을 觀察하여야 하며 觀察 는 교사, 학생, 학부모에 의하여 얻어진다.
1. 방과후 아동지도 평가의 의의와 절차
순서
5. 내용 영역과 구성
1) 방과후 아동지도 평가의 의의
2. 평가의 방법
방과후 아동지도 평가의 궁극적인 목표는 아동의 자주적인 생활태도와 아동 개개인의 개성과 소질의 신장, 건전한 심신의 양육, 집단의 소속감을 제공하는 데 최적의 조건을 제시하기 위한 방법이다.
[참고data(자료)] 김재인(1996) 방과 후 아동지도의 現況 및 발전plan, 인간발달연구
Download : 방과 후 학습 및 과제지도.hwp( 81 )
방과후,아동지도,과제지도
4. 방과후 아동지도 環境 평가 척도의 당위성 및 목적





참고문헌
1. 방과후 아동지도 평가의 의의와 절차
설명
방과 후 학습 및 과제(problem)지도
[] 방과 후 학습 및 과제(problem)지도
김지천, 방과후 아동보육의 理論과 실제
3. 방과후 학습 및 해결해야할문제지도
방과 후 학습 및 과제지도 [참고자료] 김재인(1996) 방과 후 아동지도의 현황 및 발전방안, 인간발달연구 김지천, 방과후 아동보육의 이론과 실제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