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경영 , 서비스·고객만족] `보이지 않는 것을 팔아라` 독서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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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1-06-15 11:24본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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따라서 그 마케터의 위용은 기업 경쟁이 점점 더 치열해 질수록 그 위용이 높아지고 있따 최근 많은 기업들은 마케터의 사기를 진작 시키기 위해 많은 노력을 하고 있따 그것은 이들이 고객에게 가장 가까이 갈 수 있는 사람들이고 바로 회사의 이미지를 대변할 수 있는 기업의 얼굴이기 때문이다 그들의 찡그린 얼굴은 고객에게 그대로 보여진다. 많은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고객에게 가장 가까이 갈 수 있는 사람, 마케터들이다. 그것이 바로 보이지 않는 고객의 냉정한 평가이고 바로 기업이 두려워해야 하는 서비스 부분인 것이다. 그들의 마음 가짐은 바로 고객의 가슴에 그대로 전달된다.
2. 시장 선점 - 서비스의 질로 승부하라
미묘한 차이의 서비스가 고객의 눈길을 끌게 되고 이는 곧 기업의 성장 동력이 될 수 있음을 이 책을 통해 알게 되었습니다. 작지만 큰 힘을 발휘하는 서비스의 힘을 우린 무시해서는 안됩니다. 그 중에 하나가 바로 서비스 부분에 있따 무엇보다 일반 고객들이 가장 쉽게 느끼고 민감하게 reaction response하는 것은 사소하지만 큰 힘을 발휘할 수 있는 서비스 부분이라 할 수 있따 아무리 좋은 제품을 판매하고 또 그 품질이 우수하다고 하더라도 고객은 아주 사소한 것에서 그 기업의 이미지를 평가하게 된다. 본 자료는 이 책을 통해 느끼고 추구해야 할 사항들을 적었습니다. 이제는 그 어떤 고품질의 제품보다 막강한 영향력을 행사하고 있습니다.
4. 현실안주의 독약
5. 저자 introduction
순서
[ 경영 , 서비스·고객만족] `보이지 않는 것을 팔아라` 독서록
세계 경제는 바야흐로 무한 경쟁의 소용돌이에 빠져 있따 죽느냐 살아 남느냐의 생사에 걸린 전쟁을 하고 있는 것이다. 많은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따라서 이들의 사기진작은 그 어떤 제품보다 고객으로부터 최우선적으로 평가를 받는다. 따라서 이런 관점에서 가장 시급하게 문제가 되는 것이 바로 고객 응대라고 할 수 있따 최초로 고객과 만나는 사람의 이미지 중요성이 이렇게 해서 대두되는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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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묘한 차이의 서비스가 고객의 눈길을 끌게 되고 이는 곧 기업의 성장 동력이 될 수 있음을 이 책을 통해 알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미래의 기업 발전 방향은 서비스의 질에 달려 있으며 고객이 진정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 간파한 기업만이 치열한 시장에서 생존할 수 있습니다. 본 reference(자료)는 이 책을 통해 느끼고 추구해야 할 사항들을 적었습니다. 작지만 큰 힘을 발휘하는 서비스의 힘을 우린 무시해서는 안됩니다. 이런 분위기 속에서 기업이 살아남을 수 있는 방법들은 다양하다. 이제는 그 어떤 고품질의 제품보다 막강한 effect력을 행사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미래의 기업 발전 방향은 서비스의 질에 달려 있으며 고객이 진정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 간파한 기업만이 치열한 시장에서 생존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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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만족, 마케팅, 서비스, 마케터
1. 마케터의 위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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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고객의 입장에 서라 - 객관적 시각의 중요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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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