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복지마케팅의 피료썽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0-24 10:03본문
Download : 사회복지마케팅의 필요성.hwp
1969년 Kotler는 `marketing concept(개념)의 확대(Broadening the Concept of Marketing)`이라는 논문에서 `marketing 이란…(투비컨티뉴드 )
다. 그 밖에도 과거에 매우 번창했던 비영리 기구들의 회원수가 감소함에 따라 그 수를 늘리기 위한 방법이 논의되었다.




사회복지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사회복지마케팅의 필요성.hwp( 92 )
사회복지마케팅의 피료썽
설명
사회복지마케팅의 피료썽
사회복지마케팅의 필요성 , 사회복지마케팅의 필요성경영경제레포트 , 사회복지마케팅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사회복지marketing 의 necessity need
기업의 사업 확장을 위해서 적극 활용되었던 marketing theory 이 다른 영역, 즉 학교나 병원, 사회복지 관련 기관 등 비영리기구로 확대 적용되어 그 효능를 보게 된 것은 미국의 경우 1970년부터다. 1965년 이후 미국은 170개 이상의 사립대학이 학생 또는 자금의 부족으로 문을 닫았으며 병원들 역시 환자들의 이용률 저하로 운영난을 겪게 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