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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고자동차 Recycling을 위한 국내실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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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02-19 16:2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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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독일에서 조사한 바로는 소비재의 연간 폐기물량중 자동차가 가장 많았다. 구성비율을 보면, 철(72.3%) 〉비철금속(8.0%) 〉플라스틱(7.3%) 〉고무(3.1%) 〉기타(유리, 액체포함 9.3%) (무게기준) - 다양한 부품과 각기 다른 기능으로 해체시 재사용 가능한 품목이 많다. 자동차 〉 가전제품 〉 전자제품 〉 스위치와 조절기 〉 조명기구 〉 컴퓨터 - 다양한 재질로 구성 : 구성ingredient을 보면 철이 주종을 이루고, 플라스틱, 고무, 비철금속 등 매우 다양하 다. 부품이 약20,000가지이며, 유럽의 경우 해체시 재사용가능한 부문은 품질관리하에 유통시키고…(drop)
레포트/공학기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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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고자동차 Recycling을 위한 국내실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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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






1. 자동차를 recycling해야 하는 이유?, 2. 국내 폐차발생 실태, 1) 년간 발생량 및 증가율, 2) 차종별 발생량, 3) 폐차장 실태, 3. 현재의 폐차처리방법, 4. 정부의 규제현황, 1) 환경부, 2) 건설교통부, 5. 국내 업계동향, 6. 문제점, 7. 향후 추진 방향(CRS system에 대하여), , , FileSize : 47K , 중고자동차 Recycling을 위한 국내현황공학기술레포트 , 중고자동차 폐차처리 CRS 정부 건설교통부




1. 자동차를 recycling해야 하는 이유?, 2. 국내 폐차발생 실태(實態), 1) 년간 발생량 및 증가율, 2) 차종별 발생량, 3) 폐차장 실태(實態), 3. 현재의 폐차처리방법, 4. 정부의 규제실태, 1) 環境(환경)부, 2) 건설교통부, 5. 국내 업계동향, 6. problem(문제점), 7. 향후 추진 방향(CRS system에 대하여), , , 자료(data)크기 : 47K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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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자동차를 recycling해야 하는 이유?
2. 국내 폐차발생 reality(실태)
1) 년간 발생량 및 증가율
2) 차종별 발생량
3) 폐차장 reality(실태)
3. 현재의 폐차처리방법
4. government 의 규제현재상황
1) environment(환경) 부
2) 건설교통부
5. 국내 업계동향
6. 결점
7. 향후 추진 방향(CRS system에 대하여)



1. 자동차를 recycling해야 하는 이유? - environment(환경) 오염의 주Cause (발생량이 매우 많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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