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nt.co.kr 시장의정의 소비자분석자사및경쟁분석 > dent7 | dent.co.kr report

시장의정의 소비자분석자사및경쟁분석 > dent7

본문 바로가기

dent7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시장의정의 소비자분석자사및경쟁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3-31 11:29

본문




Download : 시장의개념소비자분석자사및경쟁분석(2).ppt





2. 시장 세분화와 포지셔닝
시장세분화












세분화변수 선정 요건

(1) 소비자들의 행동과 관련이 있어야 한다.
(2) 측정(measurement)할 수 있고, 쉽게 observation할 수 있어야 한다.
NO
NO
No
NO




시장의 定義(정이)를 위한 조건
시장 구조 요인
기존 기업간의 경쟁
대 체 품
공급자
구매자
잠재적인 진출기업
government 의 규제
(1). 시장 세분화
- 배경
: 대중marketing 비슷한 제품, 비슷한 가격 가격경쟁심화

- 개념(槪念)
“시장세분화(market segmentation)란 한 기업이 시장을 일정한
기준에 따라서 몇 개의 동질적인 소비자집단으로 나누는 것을
말한다.

시장의 개념(槪念), 소비자analysis,
자사 및 경쟁analysis
과목명 : marketing 관리특론
학 과 : 상업교육전공
이 름 : 김 일 수
담당교수: 박상준 교수님
차 례
시장analysis(1)시장의 개념(槪念)
시장 세분화와 포지셔닝(1) 시장의 세분화(2) 시장공략과 표적시장(3) 시장에서의 포지셔닝
소비자 행동analysis(1) 구매결정과정(2) 文化(culture) 적.사회적.개인적 요인(3) 심리적 요인
자사 및 경쟁사 analysis(1) 경쟁자 analysis(2) 자사analysis(3) 경쟁우위 확보책략
(1) 시장의 개념(槪念)
1.시장analysis
시장의 定義(정이)
물품의 매매가 이루어지는 교환의 장소

동일한 필요와 욕구를 충족시켜 주는 제품들의 집합체

제품거래를 광범위하게 수행하는 사람들과 조직체
사람들

기업들
제품이

서비스

필요
한가
제품이
나 서비
스에 관
심이
있는가
구매력

있는가
제품이

서비스

돈을
쓰려
하는가
시장
시장이 아닐것이다.
(3) 생겨난 세분시장 하나하나에 접근할…(drop)


레포트/경영경제

시장의개념소비자자사,경쟁,경영경제,레포트


순서
시장의개념소비자분석자사및경쟁분석(2)_ppt_01.gif 시장의개념소비자분석자사및경쟁분석(2)_ppt_02.gif 시장의개념소비자분석자사및경쟁분석(2)_ppt_03.gif 시장의개념소비자분석자사및경쟁분석(2)_ppt_04.gif 시장의개념소비자분석자사및경쟁분석(2)_ppt_05.gif 시장의개념소비자분석자사및경쟁분석(2)_ppt_06.gif




설명
시장의개념소비자분석자사및경쟁분석 , 시장의개념소비자분석자사및경쟁분석경영경제레포트 , 시장의개념소비자자사 경쟁

Download : 시장의개념소비자분석자사및경쟁분석(2).ppt( 45 )


시장의정의 소비자분석자사및경쟁분석






시장의정의 소비자분석자사및경쟁분석
다.
Total 18,421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4(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dent.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dent.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