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nt.co.kr 경동나비엔 경영strategyanalysis및 경동나비엔 북미시장 진출strategyanalysis과 향후방향제안 > dent7 | dent.co.kr report

경동나비엔 경영strategyanalysis및 경동나비엔 북미시장 진출strategyanalysis과 향후방향제안 > dent7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dent7

경동나비엔 경영strategyanalysis및 경동나비엔 북미시장 진출strategyanalysis과 향후방향제안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1-28 03:44

본문




Download : 경동나비엔 경영전략분석및 경동나비엔 북미시장 진출전략분석과 향후방향제안.hwp




2xxx년에는 업계 최초로 1억불 수출 탑을 기록하면서 명실상부한 업계 최고의 글로벌 기업으로 성장하였다.

`나비엔’ 이라는 브랜드명 은 네비게이터, 에너지 그리고 environment의 합성어로 環境(환경) 친화적인 에너지기기 전문기업이 되겠다는 기업 이념을 담고 있다 경동나비엔의 사업영역은 크게 3가지 분야로 나눌 수 있는데 첫 번째는 온수와 난방, 두 번째는 냉방과 공기조절, 세 번째는 홈네트워크를 통한 제어 시스템이다.
경동나비엔

경영戰略分析(분석) 보고서


CONTENTS

1. 경동나비엔 기업introduce

2. 경동나비엔 기업선정배경

3. 경동나비엔 북미시장으로의 진출이유

4. 경동나비엔 SWOT 分析(분석)
-Strengths
-Weaknesses
-Opportunities
-Threats

5. 경동나비엔 core역량 分析(분석)
-신속한 결정과 기술적용
-우수한 기술력
-품질의 우수성
-브랜드 이미지

6. 경동나비엔 경쟁사 分析(분석)

7. 경동나비엔 미국시장 진출형태 / 방법

8. 경동나비엔 현지화 戰略分析(분석)

9. 경동나비엔 성과 및 평가

10. 향후 나아가야 할 방향
1. 경동나비엔 기업introduce

경동나비엔 은 1978년 경동기계라는 상호로 설립되었다. 이후 큰 성공을 거두지는 ...


경동나비엔

경영戰略分析(분석) 보고서


CONTENTS

1. 경동나비엔 기업introduce

2. 경동나비엔 기업선정배경

3. 경동나비엔 북미시장으로의 진출이유

4. 경동나비엔 SWOT 分析(분석)
-Strengths
-Weaknesses
-Opportunities
-Threats

5. 경동나비엔 core역량 分析(분석)
-신속한 결정과 기술적용
-우수한 기술력
-품질의 우수성
-브랜드 이미지

6. 경동나비엔 경쟁사 分析(분석)

7. 경동나비엔 미국시장 진출형태 / 방법

8. 경동나비엔 현지화 戰略分析(분석)

9. 경동나비엔 성과 및 평가

10. 향후 나아가야 할 방향
1. 경동나비엔 기업introduce

경동나비엔 은 1978년 경동기계라는 상호로 설립되었다. 경동나비엔 외에도 1962년 설립된 귀뚜라미 보…(drop)

순서
경동나비엔 경영전략분석및 경동나비엔 북미시장 진출전략분석과 향후방향제안 , 경동나비엔 경영전략분석및 경동나비엔 북미시장 진출전략분석과 향후방향제안경영경제레포트 , 경동나비엔 경영전략 경동나비엔 북미시장 진출전략과 향후방향제안



경동나비엔 경영strategyanalysis및 경동나비엔 북미시장 진출strategyanalysis과 향후방향제안





Download : 경동나비엔 경영전략분석및 경동나비엔 북미시장 진출전략분석과 향후방향제안.hwp( 97 )



경동나비엔,경영전략,경동나비엔,북미시장,진출전략과,향후방향제안,경영경제,레포트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경동나비엔%20경영전략분석및%20경동나비엔%20북미시장%20진출전략분석과%20향후방향제안_hwp_01.gif 경동나비엔%20경영전략분석및%20경동나비엔%20북미시장%20진출전략분석과%20향후방향제안_hwp_02.gif 경동나비엔%20경영전략분석및%20경동나비엔%20북미시장%20진출전략분석과%20향후방향제안_hwp_03.gif 경동나비엔%20경영전략분석및%20경동나비엔%20북미시장%20진출전략분석과%20향후방향제안_hwp_04.gif 경동나비엔%20경영전략분석및%20경동나비엔%20북미시장%20진출전략분석과%20향후방향제안_hwp_05.gif 경동나비엔%20경영전략분석및%20경동나비엔%20북미시장%20진출전략분석과%20향후방향제안_hwp_06.gif



경동나비엔 경영strategyanalysis및 경동나비엔 북미시장 진출strategyanalysis과 향후방향제안

다. 1993년에는 중국(China) 연변에 법인을 설립하여 해외시장 진출에 나서게 된다된다.

이 분야들의 영역별 매출액 비중을 살펴보면 보일러와 온수기가 각각 68%와 18%로 대다수를 차지하는 것을 알 수 있다 이처럼 나비엔은 온수와 난방부문에 집중하고 있는 것을 확인 할 수 있다 이런 特性(특성)을 가진 우리나라의 보일러 시장은 3개의 기업이 시장을 선도하고 있었다. 1993년에는 중국(China) 연변에 법인을 설립하여 해외시장 진출에 나서게 된다된다. 이후 큰 성공을 거두지는 못했지만 지속적인 해외진출을 지속하다가 2006년에는 해외 어디에서나 쓰일 수 있는 경동나비엔 이라는 이름으로 상호를 변경하였다. 이후 보일러를 중점으로 하여 시장에 출시하였고, 1991년에 경동보일러로 사명을 변경하였다. 이후 보일러를 중점으로 하여 시장에 출시하였고, 1991년에 경동보일러로 사명을 변경하였다.
전체 18,421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dent.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