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nt.co.kr [사회과학][아동문학] 4-5세 유아를 위한 그림책 선정 및 analysis > dent7 | dent.co.kr report

[사회과학][아동문학] 4-5세 유아를 위한 그림책 선정 및 analysis > dent7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dent7

[사회과학][아동문학] 4-5세 유아를 위한 그림책 선정 및 analysis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6-05 09:16

본문




Download : [사회과학][아동문학] 4-5세 유아를 위한 그림책 선정 및 분석.hwp




하도 이상해서 감자를 쫓아가다, 그만 ‘감자 나라’ 속으로 들어가게 된다 그리고 감자가 이름이 없어서 슬퍼하는 걸 보고는 이름을 찾으러 떠나게 된다 이렇게 처음 된 돌이와 감자의 여행은 나를 찾아가는 과정이다. 즐겁게 꾸며진 인성 교육 그림책들은 어린이들의 인지 능력과 사회성을 자극해 준다.토요일 오후, 학교에서 돌아온 돌이는 식탁 위에서 다리가 달린 감자를 발견한다. 그리고 그 동안 이름을 물었던 친구들을 초대하여 …(skip)



[사회과학][아동문학]%204-5세%20유아를%20위한%20그림책%20선정%20및%20분석_hwp_01.gif [사회과학][아동문학]%204-5세%20유아를%20위한%20그림책%20선정%20및%20분석_hwp_02.gif [사회과학][아동문학]%204-5세%20유아를%20위한%20그림책%20선정%20및%20분석_hwp_03.gif
[사회과학][아동문학] 4-5세 유아를 위한 그림책 선정 및 분석 , [사회과학][아동문학] 4-5세 유아를 위한 그림책 선정 및 분석인문사회레포트 , 사회과학 아동문학 세 유아를 위한 그림책 선정



Download : [사회과학][아동문학] 4-5세 유아를 위한 그림책 선정 및 분석.hwp( 27 )





다. 바로 이러한 자기 인식 욕구에서 이 그림책은 출발한다. 다양한 이미지를 통해 아이들 스스로 자기 연상을 쌓고 상상력을 키우도록 도와주는 그림책들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이야기의 질, 상상력과 그림의 질이다.그림책에서 아이들은 자신의 바람직한 생활상도 배우고 가족과 친구 등 우리 이웃의 소중함을 마음에 담으면서 감성의 폭을 넓힌다.

2. 그림책에 관한 특징 및 analysis(분석)
`돌이와 이름없는 감자` 아이빈드 굴릭센 글그림

우리에게는 이름이 있따 누구나 자기 이름을 갖고 있따 그런데 만약 이름이 없다면 어떨까 곧바로 이름을 찾으려 할 것이다. 호기심이 많을 때이므로 동식물이나 곤충, 인체, 천체들에 대한 가벼운 탐구 기회를 제공해 주는 그림책들도 좋다.사회과학,아동문학,세,유아를,위한,그림책,선정,인문사회,레포트




[사회과학][아동문학] 4-5세 유아를 위한 그림책 선정 및 analysis

순서



레포트/인문사회
설명

[사회과학][아동문학] 4-5세 유아를 위한 그림책 선정 및 analysis
4~5세 유아를 위한 그림책 선정 및 analysis(분석)
1. 그림책 선정 이유

2. 그림책에 관한 특징 및 analysis(분석)
`돌이와 이름없는 감자` 아이빈드 굴릭센 글그림

1. 그림책 선정 이유
또래 어린이들은 감수성과 상상력, 창의력 등 모든 지적 감각을 가동하면서 활기찬 생활을 한다. 끊임없이 호기심과 열정을 쏟아 부으면서 세상과 친해지고 소리 없이 느낌과 배움을 쌓아 가므로, 풍성한 이미지의 그림책들이 꼭 필요한 때이다. 이곳저곳, 세상 끝까지 이름을 찾아다니던 그들은 결국 이름이란, 스스로 지으면 된다는 것을 알게 된다 ‘이름’ 곧, ‘정체성’은 자기 내부에 있다는 것을 깨닫게 된 것이다. 수록되어 있는 그림과 이야기의 표현들이 명징하고도 풍부한 이미지를 주는 것인가 확인해야한다.
전체 18,421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dent.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