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학] 유아교육 참관실습 일과 평가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1-27 15:38본문
Download : [교육학] 유아교육 참관실습 일과 평가서.hwp
교사가 곤충과 동물의 용어를 착각 한 거 같다.
교육학,유아교육,참관실습,일과,평가서,사범교육,레포트
[교육학] 유아교육 참관실습 일과 평가서
참관실습 일과 평가서
년 4 월 12 일 (월요일)
연령: 혼합반(만3,4,5세)
일과 계획
전체 평가
주말 경험을 회상하여 발표하고 그림으로 표현할 수 있도록 하였다.
일일주제
평가
생활주제
봄
주간주제
봄의 곤충
일일주제
봄의 곤충
일일주제가 봄의 곤충인데 오늘 활동한 내용을 보면 곤충보다는 봄의 동물에 관해 활동을 했음을 보여주고 있따 그 예로 동화시간에 곤충에 관한 동화가 아닌 동물에 관한 동화를 들려주는 것을 볼 수 있었다. 생활주제, 주간주제, 일일주제가 서로 연계성을 가지고 활동을 해야 함을 …(To be continued )
[교육학] 유아교육 참관실습 일과 평가서 , [교육학] 유아교육 참관실습 일과 평가서사범교육레포트 , 교육학 유아교육 참관실습 일과 평가서
순서
![[교육학]%20유아교육%20참관실습%20일과%20평가서_hwp_01.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5%90%EC%9C%A1%ED%95%99%5D%20%EC%9C%A0%EC%95%84%EA%B5%90%EC%9C%A1%20%EC%B0%B8%EA%B4%80%EC%8B%A4%EC%8A%B5%20%EC%9D%BC%EA%B3%BC%20%ED%8F%89%EA%B0%80%EC%84%9C_hwp_01.gif)
![[교육학]%20유아교육%20참관실습%20일과%20평가서_hwp_02.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5%90%EC%9C%A1%ED%95%99%5D%20%EC%9C%A0%EC%95%84%EA%B5%90%EC%9C%A1%20%EC%B0%B8%EA%B4%80%EC%8B%A4%EC%8A%B5%20%EC%9D%BC%EA%B3%BC%20%ED%8F%89%EA%B0%80%EC%84%9C_hwp_02.gif)
![[교육학]%20유아교육%20참관실습%20일과%20평가서_hwp_03.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5%90%EC%9C%A1%ED%95%99%5D%20%EC%9C%A0%EC%95%84%EA%B5%90%EC%9C%A1%20%EC%B0%B8%EA%B4%80%EC%8B%A4%EC%8A%B5%20%EC%9D%BC%EA%B3%BC%20%ED%8F%89%EA%B0%80%EC%84%9C_hwp_03.gif)
![[교육학]%20유아교육%20참관실습%20일과%20평가서_hwp_04.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5%90%EC%9C%A1%ED%95%99%5D%20%EC%9C%A0%EC%95%84%EA%B5%90%EC%9C%A1%20%EC%B0%B8%EA%B4%80%EC%8B%A4%EC%8A%B5%20%EC%9D%BC%EA%B3%BC%20%ED%8F%89%EA%B0%80%EC%84%9C_hwp_04.gif)
![[교육학]%20유아교육%20참관실습%20일과%20평가서_hwp_05.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5%90%EC%9C%A1%ED%95%99%5D%20%EC%9C%A0%EC%95%84%EA%B5%90%EC%9C%A1%20%EC%B0%B8%EA%B4%80%EC%8B%A4%EC%8A%B5%20%EC%9D%BC%EA%B3%BC%20%ED%8F%89%EA%B0%80%EC%84%9C_hwp_05.gif)
![[교육학]%20유아교육%20참관실습%20일과%20평가서_hwp_06.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5%90%EC%9C%A1%ED%95%99%5D%20%EC%9C%A0%EC%95%84%EA%B5%90%EC%9C%A1%20%EC%B0%B8%EA%B4%80%EC%8B%A4%EC%8A%B5%20%EC%9D%BC%EA%B3%BC%20%ED%8F%89%EA%B0%80%EC%84%9C_hwp_06.gif)
Download : [교육학] 유아교육 참관실습 일과 평가서.hwp( 44 )
레포트/사범교육
설명
[교육학] 유아교육 참관실습 일과 평가서
다.
일일주제
평가
생활주제
봄
주간주제
봄의 곤충
일일주제
봄의 곤충
일일주제가 봄의 곤충인데 오늘 활동한 내용을 보면 곤충보다는 봄의 동물에 관해 활동을 했음을 보여주고 있따 그 예로 동화시간에 곤충에 관한 동화가 아닌 동물에 관한 동화를 들려주는 것을 볼 수 있었다. 교사가 곤충과 동물의 용어를 착각 한 거 같다. 생활주제, 주간주제, 일일주제가 서로 연계성을 가지고 활동을 해야 함을 간과한 거 같아 정확한 용어를 사용하도록 해야 할 거 같다.
활동에 대한 전체 유아 反應(반응)
(유치원 하루일과순서에 따라 작성하세요)
■ 등원 ( 8:30 ~ )
일과진행: 유아들이 유치원에 들어오자 교사와 유아들은 인사를 나누고 유아들은 옷과 가방을
참관실습 일과 평가서
년 4 월 12 일 (월요일)
연령: 혼합반(만3,4,5세)
일과 계획
전체 평가
주말 경험을 회상하여 발표하고 그림으로 표현할 수 있도록 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