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nt.co.kr [창업론] [창업론]반찬전문점 창업計劃書(계획서) (A+리포트) > dent7 | dent.co.kr report

[창업론] [창업론]반찬전문점 창업計劃書(계획서) (A+리포트) > dent7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dent7

[창업론] [창업론]반찬전문점 창업計劃書(계획서) (A+리포트)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12-28 17:01

본문




Download : [창업론]반찬전문점 창업계획서(A리포트).hwp







⇒ 이로 인해 주부들이 기본적으로 가장 손쉽게 할 수 있는 반찬전문점 사업을 하게 되는 동기이다.
2. 시설투자 계획
1. 재무 추정
1. 제품(상품)의 내용



3. 종업원 실태 및 고용 계획
1. 소요 자금
반찬전문점이 생계형 소자본 foundation자들에게 유망한 사업으로 서서히 자리잡고 있따 현재 foundation시장은 1억 이내의 자본으로 foundation을 할 만큼 좋은 環境(환경)이 아니다.

Download : [창업론]반찬전문점 창업계획서(A리포트).hwp( 30 )


다.
Ⅳ. 생산 및 시설 계획

1. 조직도
1) 판매전략 및 판매형태
1) 손익분기 分析
Ⅱ. 조직 및 인력 실태
1) 제품 단위당 소요 원재료



4. 교육 훈련 실태 및 계획

본 reference(자료)는 Y대 경영대학 [창업론]수업 중간課題로 제출하여 A+를 받았던 리포트입니다. 생활 밀착형 업종으로서 거주지에서 가까운 골목 어귀에 10평 이내의 점포로 손쉽게 foundation할 수 있어 주부foundation 아이템으로도 좋다고 할 수 있따 독신자들이 늘고있으며 핵가족화로 인한 노령부부의 증가와 여성의 사회활동 증가로 인한 여성 구매력 강화가 사업의 밝은 展望(전망) 을 뒷받침 해 주고 있따
① 식생활에 편리함과 기쁨을 주는 서비스 제공을 목표로 전업 주부들의 근로동기부여

[창업론]반찬전문점 창업계획서(A리포트)-4605_01_.gif [창업론]반찬전문점 창업계획서(A리포트)-4605_02_.gif [창업론]반찬전문점 창업계획서(A리포트)-4605_03_.gif [창업론]반찬전문점 창업계획서(A리포트)-4605_04_.gif [창업론]반찬전문점 창업계획서(A리포트)-4605_05_.gif
Ⅵ. 재무 계획


Ⅷ. 사업 추진 일정 계획
2. 조직 및 인력 구성의 특징
[창업론] [창업론]반찬전문점 창업計劃書(계획서) (A+리포트)



1. 회사 개요
1) 자금 조달 운용 계획표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 본문일부 발췌 -


2) 원재료 조달 problem(문제점) 및 대책

1) foundation동기
본 자료는 Y대 경영대학 [창업론]수업 중간과제로 제출하여 A+를 받았던 리포트입니다.

2) 가격정책
2. 사업 전개 방향 및 향후 계획
<중략>
4. 상권分析 및 입지선정
Ⅶ. 자금 운용 조달 계획
2. 동업계 및 경쟁 회사 실태
기존 반찬점은 백화점등 일부 고급 대형매장이나 재래시장 등에 치중되어있고 기존의 재래시장나 무허가업체의 비위생적인 판매로 이미지가 좋지 못한 분야임을 깨닫고 기존의 업체들은 Take out을 이용하는 반면 매장에서 식사가 가능하게 함으로써 差別(차별) 화를 통한 공급에서 수요의 창출을 목표로 한다.

2. 조달 계획
순서

반찬전문점, 반찬전문점창업, 창업계획서, 사업계획서, 반찬, 반찬집

Ⅲ. 기술 실태 및 기술개발 계획
foundation 동기 및 사업의 기대 effect
설명
⇒ 아침 식사를 거르고 나오는 직장인이나 젊은 주부, 독신자 들을 위한 새로운 concept(개념)의 반찬가게를 foundation함으로 수익성을 올리는 것은 물론 사회적 기업을 통해 전업주부나 할머니들의 손을 이용해 여성노동력 및 실버노동력을 창출할 수 있는 이점을 가지기 때문에 반찬 사업을 선정했다.
Ⅴ. 시장성과 판매 展望(전망) , 상권 分析 및 입지선정

2) 추정 손익계산서
요즘의 라이프스타일의 變化는 생활분야에서도 효율성이 적용되어야 한다고 믿는 신세대 주부들이 주도하고 있따 이들 젊은 주부층은 음식을 직접 만드는 먹은 것보다 사먹는 것에 익숙해져 있고, 이에 따라 음식을 만드는 것에 서투른 것이 일반적인 경향이다.
1. 동종업계 실태
② 기존 반찬점과의 差別(차별) 화를 통한 소비자의 구매의욕을 고취
1. 원・부자재 사용 및 조달 계획

3. 판매 경로 및 방법


2. foundation 동기 및 사업의 기대 effect

2. 향후 수익展望(전망)
여성의 사회진출과 독신자가 늘어나면서 주부들의 부족한 시간을 절약해주고 독신자나 노인들의 식생활에 편리함과 가정에서 직접 만들어 먹는 기쁨을 주는 서비스를 제공함을 제1목표로 한다.

Ⅰ. 기업 실태
반찬전문점의 전체 시장 규모는 4천억원 내외로 알려져 있으며 앞으로 그 규모는 더욱 커질 것이란 展望(전망) 이다. 자세한 내용은 목차 및 내용요약을 참고하시고 많은 도움 되시길 바랍니다. 유동인구 많다는 시내만 나가 보아도 임대 보증금이나 권리금이 수억원에 이르기 때문일것이다 그렇지만 술집이나 음식점 등 1억이상의 자본금을 들이고 많은 종업원을 거느리며 비싼 임대료를 지불하는 것보다는 적은 자본으로 저렴한 임대료와 인건비를 지불하며 알차에 운영해 나가는 업종이 더 나을 수 있기 때문에 이러한 반찬전문점이야말로 최근의 급격히 變化하는 사회環境(환경)에 알맞은 틈새 업종으로 부각될 것이다. 자세한 내용은 목차 및 내용요약을 참고하시고 많은 도움 되시길 바랍니다. 예전부터 어머니의 손맛을 고수하면서 취업을 하고자 하는 주부들의 일자리까지 창출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계기가 될 것이다.
전체 18,421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dent.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