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nt.co.kr marketing 조사,설문조사,리서치,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 dent6 | dent.co.kr report

marketing 조사,설문조사,리서치,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 dent6

본문 바로가기

dent6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marketing 조사,설문조사,리서치,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2-10 19:35

본문




Download : 마케팅조사,설문조사,리서치,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Nocturnal Activities
클럽, 콘서트, 축제들은 보통 매우 늦은 밤시간에 끝난다.
_SLIDE_6_
Assessing the Current Situation
KOREAN DRINKING CULTURE
끝나지 않는 술자리
1차, 2차, 3차 etc....
집에서보다 밖에서 마시기를 선호
미국의 Home…(drop)
레포트/경영경제

마케팅,설문,리서치,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마케팅조사,설문조사,리서치,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64 )







marketing 조사,설문조사,리서치,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설명





마케팅조사,설문조사,리서치,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1.gif 마케팅조사,설문조사,리서치,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2.gif 마케팅조사,설문조사,리서치,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3.gif 마케팅조사,설문조사,리서치,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4.gif 마케팅조사,설문조사,리서치,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5.gif 마케팅조사,설문조사,리서치,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6.gif


marketing 조사,설문조사,리서치,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다.순서
마케팅조사,설문조사,리서치,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마케팅조사,설문조사,리서치,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마케팅 설문 리서치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_SLIDE_1_
Table of Contents
1. Assessing the Current Situation
2. Marketing Research
3. The 4P’s
4. STP
5. Challenges
6. Pumpkin and the Recession

_SLIDE_2_
Assessing the Current Situation
CONSUMER BEHAVIOR
Hard-working Koreans
열심히 일하고!
열심히 공부하고!
열심히 노는!
What do they “NEED”
CONVENIENCE!
_SLIDE_3_
Assessing the Current Situation
KOREAN NIGHT OWL CULTURE
한국인들의 적은 수면시간

한국인들은 다른OECD 국가들보다 하루average(평균) 수면시간이 더 적다!
한국인들이 잠을
자지 않고 무언가
하는 것이 분명해!

대체 그 시간에뭘하는 거야
_SLIDE_4_
Assessing the Current Situation
KOREAN NIGHT OWL CULTURE (Cont.)
우리나라는 타국가들에 비해 치안이 좋은 편이라 사람들이 밤늦게까지 거리에 안심하고 돌아다님.
Late Night Cinema
젊은 세대들의 심야영화에 대한 수요가 꾸준히 존재.
_SLIDE_5_
Assessing the Current Situation
KOREAN NIGHT OWL CULTURE (Cont.)
Midnight shopping
많은 사람들은 동대문에서 쇼핑을 하는데, 쇼핑몰들은 밤새 영업을 한다.
REPORT 74(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dent.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dent.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