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슬레기업분석,네슬레 커피산업,네슬레 마케팅,한국 네슬레,네슬레 윤리경영,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事例(사례)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9-28 20:46본문
Download : 네슬레기업분석,네슬레 커피산업,네슬레 마케팅,한국 네슬레,네슬레 윤리경영,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6. 좋은 기업지배원칙을 지켜야 한다.
부 패
10. 기업은 착취와 뇌물을 포함한 모든 형태의 부패를 배제한다.
10. 관련기업들도 …(투비컨티뉴드 )
네슬레기업분석,네슬레 커피산업,네슬레 마케팅,한국 네슬레,네슬레 윤리경영,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事例(사례)분석,swot,stp,4p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네슬레기업분석,네슬레 커피산업,네슬레 마케팅,한국 네슬레,네슬레 윤리경영,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40 )
설명






네슬레기업분석,네슬레 커피산업,네슬레 마케팅,한국 네슬레,네슬레 윤리경영,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事例(사례)분석,swot,stp,4p
네슬레기업분석,네슬레 커피산업,네슬레 마케팅,한국 네슬레,네슬레 윤리경영,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네슬레기업분석,네슬레 커피산업,네슬레 마케팅,한국 네슬레,네슬레 윤리경영,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네슬레기업분석 네슬레 커피산업 네슬레 마케팅 한국 네슬레 네슬레 윤리경영 브랜드마케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사례분석 swot stp 4p
네슬레기업분석,네슬레,커피산업,네슬레,마케팅,한국,네슬레,네슬레,윤리경영,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순서
다.
환 경
7. 기업은 環境문제에 대비하는 예비 조치를 취한다.
2. 인권침해에 공모, 가담하지 않는다.
2. 종업원의 인권을 존중해야 한다.
6. 고용과 직장배정에 관한 차별을 하지 않는다.
8. 環境보호 책임을 강화하기 위한 조치를 취한다.
8. 교육, 홍보를 통해서 종업원이 회사의 방침을 이해하도록 해야한다.
_SLIDE_1_
INTERNATIONAL BUSINESS - Nestle’s Ethical Management
_SLIDE_2_
긍정적 事例
부정적 事例
TABLE OF CONTENTS
해외 事例
국내 事例
기업 introduction
introduction
긍정적 事例
부정적 事例
_SLIDE_3_
바람직한 ‘윤리원칙’
분 야
원 칙
인 권
1. 기업은 국제적으로 선포된 인권보호 강령을 지지, 존중한다.
9. 環境친화적 제품 개발을 장려, 보급한다.
4. 모든 형태의 강제노동을 배제한다.
5. 건강, 안전, 노동, 과세, 재정들에 관한 법규를 준수해야 한다.
4. 고용증대 및 인재개발에 기여해야 한다.
UN의 국제기업 행동요강 (Global Compacts) 10 원칙
_SLIDE_4_
바람직한 ‘윤리원칙’
OECD Guidelines for Multinational Enterprise
원 칙
1. 현지국의 경제, 사회 발전에 기여해야 한다.
9. 피부색, 성별, 종교, 인종에 관계없이 종업원을 차별해서는 안 된다된다.
7. 지歷史회의 신망을 얻을 수 있는 제도를 마련해야 한다.
5. 아동 노동을 금지한다.
노 동
3. 기업은 결사의 자유와 단체 협약권을 인정한다.
3. 현지국과 지歷史회의 제도, 능력개발에 기여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