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nt.co.kr 글로벌제품관리)글로벌제품믹스strategy과제課題품포장strategy,글로벌제품표준화와제품adaptation(적응) 화,브랜드strategy > dent6 | dent.co.kr report

글로벌제품관리)글로벌제품믹스strategy과제課題품포장strategy,글로벌제품표준화와제품adaptation(적응) 화,브랜드strategy > dent6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dent6

글로벌제품관리)글로벌제품믹스strategy과제課題품포장strategy,글로벌제품표준화와제품adaptation(적응) 화,브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4-08 11:57

본문




Download : 글로벌제품관리)글로벌제품믹스전략과제품포장전략,글로벌제품표준화와제품적응화,브랜드전략.hwp






글로벌 제품관리) 글로벌 제품믹스戰略과 제품포장戰略, 글로벌 제품표준화와 제품適應(적응)화, 브랜드戰略

목차

* 글로벌 제품관리

Ⅰ. 글로벌 제품믹스戰略

1. 글로벌 제품믹스의 확대와 축소
2. 집약적인 글로벌 제품라인戰略
3. 글로벌 제품라인 전문화戰略
4. 글로벌 제품품목 전문화戰略

Ⅱ. 글로벌 제품표준화와 제품適應(적응)화

1. 글로벌 표준화를 촉진하는 요인
1) 규모의 경제
2) 소비자 수요의 동질화 경향
3) 소비자의 국제이동성 증가
4) 생산국의 이미지
5) 기술의 영향
6) WTO의 출범과 지역시장 협정
2. 현지시장 適應(적응)화를 촉진하는 요인
1) 사용조건상의 차이
2) 소비자의 구매력과 제품선호 차이
3) 政府의 영향




Ⅲ. 브랜드戰略

1. 글로벌브랜드와 현지브랜드
1) 글로벌브랜드
(1) 규모의 경제 效果(효과)가 필요한 제품
(2) 유리한 브랜드 인지도 구축을 위해
(3) 브랜드 위상을 높여 marketing 을 유리하게 하기 위하여
(4) 소비자 수요의 동질화
2) 현지블내드
(1) 동일한 브랜드가 이미 현지에 존재할 경우
(2) 문화적 장애가 존재하는 경우
(3) 현지기업을 M&A하는 경우
(4) 현지에서 규제를 하는 경우
2. 브랜드의 보호

Ⅳ. 글로벌 제품포장戰略

Ⅴ. 원산지效果(효과)

1. 긍정적인 원…(省略)

Download : 글로벌제품관리)글로벌제품믹스전략과제품포장전략,글로벌제품표준화와제품적응화,브랜드전략.hwp( 26 )










글로벌제품관리)글로벌제품믹스전략과제품포장전략,글로벌제품표준화와제품적응화,브랜드전략글로벌제품관리)글로벌제품믹스전략과제품포장전략,글로벌제품표준화와제품적응화,브랜드전략 , 글로벌제품관리)글로벌제품믹스전략과제품포장전략,글로벌제품표준화와제품적응화,브랜드전략경영경제레포트 ,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글로벌제품관리)글로벌제품믹스전략과제품포장전략,글로벌제품표준화와제품적응화,브랜드전략_hwp_01.gif 글로벌제품관리)글로벌제품믹스전략과제품포장전략,글로벌제품표준화와제품적응화,브랜드전략_hwp_02.gif 글로벌제품관리)글로벌제품믹스전략과제품포장전략,글로벌제품표준화와제품적응화,브랜드전략_hwp_03.gif 글로벌제품관리)글로벌제품믹스전략과제품포장전략,글로벌제품표준화와제품적응화,브랜드전략_hwp_04.gif 글로벌제품관리)글로벌제품믹스전략과제품포장전략,글로벌제품표준화와제품적응화,브랜드전략_hwp_05.gif 글로벌제품관리)글로벌제품믹스전략과제품포장전략,글로벌제품표준화와제품적응화,브랜드전략_hwp_06.gif


글로벌제품관리)글로벌제품믹스strategy과제課題품포장strategy,글로벌제품표준화와제품adaptation(적응) 화,브랜드strategy

글로벌제품관리)글로벌제품믹스strategy과제課題품포장strategy,글로벌제품표준화와제품adaptation(적응) 화,브랜드strategy



,경영경제,레포트


순서


글로벌제품관리)글로벌제품믹스strategy과제課題품포장strategy,글로벌제품표준화와제품adaptation(적응) 화,브랜드strategy
다.
전체 18,310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dent.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