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rketing 조사,설문조사,리서치,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2-10 19:35본문
Download : 마케팅조사,설문조사,리서치,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Nocturnal Activities
클럽, 콘서트, 축제들은 보통 매우 늦은 밤시간에 끝난다.
_SLIDE_6_
Assessing the Current Situation
KOREAN DRINKING CULTURE
끝나지 않는 술자리
1차, 2차, 3차 etc....
집에서보다 밖에서 마시기를 선호
미국의 Home…(drop)
레포트/경영경제
마케팅,설문,리서치,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마케팅조사,설문조사,리서치,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64 )
marketing 조사,설문조사,리서치,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설명






marketing 조사,설문조사,리서치,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다.순서
마케팅조사,설문조사,리서치,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마케팅조사,설문조사,리서치,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마케팅 설문 리서치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_SLIDE_1_
Table of Contents
1. Assessing the Current Situation
2. Marketing Research
3. The 4P’s
4. STP
5. Challenges
6. Pumpkin and the Recession
_SLIDE_2_
Assessing the Current Situation
CONSUMER BEHAVIOR
Hard-working Koreans
열심히 일하고!
열심히 공부하고!
열심히 노는!
What do they “NEED”
CONVENIENCE!
_SLIDE_3_
Assessing the Current Situation
KOREAN NIGHT OWL CULTURE
한국인들의 적은 수면시간
한국인들은 다른OECD 국가들보다 하루average(평균) 수면시간이 더 적다!
한국인들이 잠을
자지 않고 무언가
하는 것이 분명해!
대체 그 시간에뭘하는 거야
_SLIDE_4_
Assessing the Current Situation
KOREAN NIGHT OWL CULTURE (Cont.)
우리나라는 타국가들에 비해 치안이 좋은 편이라 사람들이 밤늦게까지 거리에 안심하고 돌아다님.
Late Night Cinema
젊은 세대들의 심야영화에 대한 수요가 꾸준히 존재.
_SLIDE_5_
Assessing the Current Situation
KOREAN NIGHT OWL CULTURE (Cont.)
Midnight shopping
많은 사람들은 동대문에서 쇼핑을 하는데, 쇼핑몰들은 밤새 영업을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