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nt.co.kr 아름다운가게 마케팅전략analysis과 아름다운가게 사업확장,활성화위한 마케팅전략 제안및 아름다운가게 기업경영analysis과 아름다운가게 마케팅 기대결과 analysis > dent6 | dent.co.kr report

아름다운가게 마케팅전략analysis과 아름다운가게 사업확장,활성화위한 마케팅전략 제안및 아름다운가게 기업경영analysis과 아름다운가게 마케팅 기대결과 analysis > dent6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dent6

아름다운가게 마케팅전략analysis과 아름다운가게 사업확장,활성화위한 마케팅전략 제안및 아름다운가게 기업경영analysis과…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1-25 12:19

본문




Download : 아름다운가게 마케팅전략분석과 아름다운가게 사업확장,활성화위한 마케팅전략 제안및 아름다운가게 기업경영분석과 아름다운가게 마케팅 기대효과분석(2).hwp




Download : 아름다운가게 마케팅전략분석과 아름다운가게 사업확장,활성화위한 마케팅전략 제안및 아름다운가게 기업경영분석과 아름다운가게 마케팅 기대효과분석(2).hwp( 87 )


아름다운가게 마케팅전략analysis과 아름다운가게 사업확장,활성화위한 마케팅전략 제안및 아름다운가게 기업경영analysis과 아름다운가게 마케팅 기대결과 analysis



아름다운가게 마케팅전략분석과 아름다운가게 사업확장,활성화위한 마케팅전략 제안및 아름다운가게 기업경영분석과 아름다운가게 마케팅 기대효과분석 , 아름다운가게 마케팅전략분석과 아름다운가게 사업확장,활성화위한 마케팅전략 제안및 아름다운가게 기업경영분석과 아름다운가게 마케팅 기대효과분석경영경제레포트 , 아름다운가게 마케팅전략분석과 아름다운가게 사업확장 활성화위한 마케팅전략 제안및 아름다운가게 기업경영분석과 아름다운가게 마케팅 기대효과분석
레포트/경영경제

아름다운가게

marketing 전략(strategy) 보고서

` 목차 `
보고서 요약본

제 1장. 시장조사 목적 및 방법
1-1. 시장조사 목적과 ‘아름다운가게선정이유

제 2장. 아름다운가게 상황分析
2-1. 시장分析(기업의 사회적 책임, 환원활동, 환원사업)
2-2. 아름다운가게 미시적 環境 分析 (3C分析, 공급업체)
1. 아름다운가게 3C分析
(1)Company
(2)Customer
(3)Competition
2. 공급업체
2-3 아름다운가게 거시적 環境 分析 (경제적, 文化적, 인구통계적, 법적/제도적 環境)
1. 경제적 環境
2. 文化적 環境
3. 인구통계적 環境
4. 법적/제도적 環境

제 3장. 아름다운가게 SWOT & STP 分析
3-1. 아름다운가게 SWOT 分析
3-2. 아름다운가게 STP 分析
1. Segmentation
(1)지리적 세분화
(2)인구통계(연령별) 세분화
(3)행동적 세분화
2. Targeting, ...

아름다운가게

marketing 전략(strategy) 보고서

` 목차 `
보고서 요약본

제 1장. 시장조사 목적 및 방법
1-1. 시장조사 목적과 ‘아름다운가게’선정이유

제 2장. 아름다운가게 상황分析
2-1. 시장分析(기업의 사회적 책임, 환원활동, 환원사업)
2-2. 아름다운가게 미시적 環境 分析 (3C分析, 공급업체)
1. 아름다운가게 3C分析
(1)Company
(2)Customer
(3)Competition
2. 공급업체
2-3 아름다운가게 거시적 環境 分析 (경제적, 文化적, 인구통계적, 법적/제도적 環境)
1. 경제적 環境
2. 文化적 環境
3. 인구통계적 環境
4. 법적/제도적 環境

제 3장. 아름다운가게 SWOT & STP 分析
3-1. 아름다운가게 SWOT 分析
3-2. 아름다운가게 STP 分析
1. Segmentation
(1)지리적 세분화
(2)인구통계(연령별) 세분화
(3)행동적 세분화
2. Targeting, positioning

제 4장. 아름다운가게 marketing 전략(strategy)
4-1. 기본적 4P의 관점
1) Product
2) Price
3) promotion
4) Place
4-2. 서비스적 측면 3P의 관점
1) People
2) Physical evidence
3) Process

제 5장. 기대효율
1) 기존의 ‘물품기증/나눔 사업’ 기업들 사이의 差別화
2) 인지도향상 기대효율
3) 사업 분야 범위 확장
4) 수익을 바탕으로 한 기존 사업 활성화

`marketing 전략(strategy) 보고서 요약`

‘아름다운가게 marketing 전략(strategy)’ 요약
目標(목표)
-아름다운가게의 인지도 향상
-아름다운가게 기업 내부의 체계적인 데이터 구축
-‘물품기증/나눔 사업’외의 사업의 확장과 활성화
-한국 대표 복합 공익 단체로의 성장과 세계시장으로의 도약 준비
分析
-‘미시/거시적 環境分析’, ‘3C分析’, ‘SWOT分析’, ‘STP分析’을 통한 기업이 처한 상황과 시장分析
전략(strategy)
-P…(생략(省略))



아름다운가게 마케팅전략analysis과 아름다운가게 사업확장,활성화위한 마케팅전략 제안및 아름다운가게 기업경영analysis과 아름다운가게 마케팅 기대결과 analysis
아름다운가게,마케팅전략분석과,아름다운가게,사업확장,활성화위한,마케팅전략,제안및,아름다운가게,기업경영분석과,아름다운가게,마케팅,기대효과분석,경영경제,레포트
아름다운가게%20마케팅전략분석과%20아름다운가게%20사업확장,활성화위한%20마케팅전략%20제안및%20아름다운가게%20기업경영분석과%20아름다운가게%20마케팅%20기대효과분석(2)_hwp_01.gif 아름다운가게%20마케팅전략분석과%20아름다운가게%20사업확장,활성화위한%20마케팅전략%20제안및%20아름다운가게%20기업경영분석과%20아름다운가게%20마케팅%20기대효과분석(2)_hwp_02.gif 아름다운가게%20마케팅전략분석과%20아름다운가게%20사업확장,활성화위한%20마케팅전략%20제안및%20아름다운가게%20기업경영분석과%20아름다운가게%20마케팅%20기대효과분석(2)_hwp_03.gif 아름다운가게%20마케팅전략분석과%20아름다운가게%20사업확장,활성화위한%20마케팅전략%20제안및%20아름다운가게%20기업경영분석과%20아름다운가게%20마케팅%20기대효과분석(2)_hwp_04.gif 아름다운가게%20마케팅전략분석과%20아름다운가게%20사업확장,활성화위한%20마케팅전략%20제안및%20아름다운가게%20기업경영분석과%20아름다운가게%20마케팅%20기대효과분석(2)_hwp_05.gif 아름다운가게%20마케팅전략분석과%20아름다운가게%20사업확장,활성화위한%20마케팅전략%20제안및%20아름다운가게%20기업경영분석과%20아름다운가게%20마케팅%20기대효과분석(2)_hwp_06.gif



순서




설명




다.
전체 18,310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dent.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