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Q (비비큐) 마케팅성공사례(instance)analysis(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9-08 19:18본문
Download : BBQ (비비큐) 마케팅성공사례분석.ppt
맛과 서비스도 기술이라는 장인정신을 바탕으로 대외경쟁력을 확보하여 BBQ는 소형 치킨 시장을 타겟으로 discrimination화 되고 특색 있는 사업전개 strategy으로 틈새시장을 집중 공략한 결과 국내 프랜차이즈 업계최초로 1,000호 점을 오픈 시켰으며(현재는 1,300여 개), 프랜차이즈라는 선진경영기법을 순수 국내브랜드를 가지고 한국시장에 맞게끔 토착화시키는데 성공한 국내 유일의 업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국내외 외식산업의 보호는 물론 국내브랜드의 세계화를 위해 앞으로 china, 인도네시아, 미국 등에 진출할 계획이다. , BBQ (비비큐) 마케팅성공사례분석경영경제레포트 , BBQ 비비큐 마케팅성공사례분석
BBQ (비비큐) 마케팅성공사례(instance)analysis(분석)
Download : BBQ (비비큐) 마케팅성공사례분석.ppt( 34 )
BBQ,비비큐,마케팅성공사례분석,경영경제,레포트
%20%EB%A7%88%EC%BC%80%ED%8C%85%EC%84%B1%EA%B3%B5%EC%82%AC%EB%A1%80%EB%B6%84%EC%84%9D_ppt_01.gif)
%20%EB%A7%88%EC%BC%80%ED%8C%85%EC%84%B1%EA%B3%B5%EC%82%AC%EB%A1%80%EB%B6%84%EC%84%9D_ppt_02.gif)
%20%EB%A7%88%EC%BC%80%ED%8C%85%EC%84%B1%EA%B3%B5%EC%82%AC%EB%A1%80%EB%B6%84%EC%84%9D_ppt_03.gif)
%20%EB%A7%88%EC%BC%80%ED%8C%85%EC%84%B1%EA%B3%B5%EC%82%AC%EB%A1%80%EB%B6%84%EC%84%9D_ppt_04.gif)
%20%EB%A7%88%EC%BC%80%ED%8C%85%EC%84%B1%EA%B3%B5%EC%82%AC%EB%A1%80%EB%B6%84%EC%84%9D_ppt_05.gif)
%20%EB%A7%88%EC%BC%80%ED%8C%85%EC%84%B1%EA%B3%B5%EC%82%AC%EB%A1%80%EB%B6%84%EC%84%9D_ppt_06.gif)
순서
BBQ 分析(분석)
목차
1.서론
1 기업紹介(소개)
1-1 선정동기
1-2 회사연혁
1-3 비전, 성장배경
2.본론1
2-1 環境 分析(분석)
2-2 경쟁사分析(분석)
2-3 소비자 分析(분석)
2-4 SWOT 分析(분석)
본론2
2-5 marketing 믹스 4P2
3.結論(결론)
3-1 BBQ의 한계점과 대책
3-2 발전방향
3-3 結論(결론)
1.서론
1.기업紹介(소개)
BBQ는 한 푼의 로열티를 지불하지 않는 순수 국내 토종 브랜드로서 세상에서 가장 맛있고 신선한 닭고기를 소비자에게 제공하고 다양화되는 소비자의 식culture 욕구를 충족시킴 충족시킴과 동시에 국내외식산업을 발전시켜 국가경제에 기여하고자 하는 의지에서 설립된 국내최고의 닭고기 전문 프랜차이즈 업체이다.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BBQ (비비큐) 마케팅성공사례분석 - 미리보기를 참고 바랍니다.
1-2. 회사연혁
BBQ 1,500호점 OPEN…(To be continued )
BBQ (비비큐) 마케팅성공사례(instance)analysis(분석) - 프리뷰를 참고 바랍니다.
1-1. 선정동기
Chicken Family Restaurant B.B.Q는 치킨점 시장의 90%를 차지하고 있는 소형시장을 타켓으로, discrimination화 된 틈새(NICHE)strategy을 추구하여 B.B.Q만의 독특한 사업영역을 구축하고 있다 B.B.Q는 깨끗하고 위생적이며, 현재 소비자의 욕구를 충족시킬 수 있는 대형점의 운영시스템과 투자효율성이 높은 소형점의 advantage만을 결합하여, 가장 경제적인 투자비로 최대의 결과 를 창출할 수 있도록 만들어진 국내 제일의 프랜차이즈 시스템으로 운영되는 치킨 전문점이다.
다. 이미 china에는 5개, 스페인에는 2개의 지점을 경영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