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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행동론 - 나이키[NIKE] 브랜드이미지 分析(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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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19-10-06 21:4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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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록을 향상시킬 수 있는 스포츠화를 개발하고자 했던 이들의 바람이 바로 나이키의 출발점이었다.
1. Nike의 역싸
6. Nike Brand 구매시 고려요인

➀ 국가별 매출 동향
➁ 나이키 의류의 Global Market 점유율

- 1957년
1) 아디다스
나이키는 스포츠 선수들의 경기력을 향상시키기 위한 노력에서 출발한 회사이다.

2. 상품Line 紹介
1) 시長點유율


2) 매출
5. 경쟁 업체
소비자행동론 - 나이키[NIKE] 브랜드이미지 分析(분석)
4. Brand imag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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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962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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필 나이트는 스탠포드 대학 MBA 연구 논문에서 저렴한 가격에 고기능성을 갖춘 Japan 운동화를 수입해서 판매한다면 독일제 운동화 일색의 미국 운동화 산업을 바꿀 수 있을 것이라고 주장했다. 1980년 12월, 증시에 상장된 나이키는 이후 급속한 성장을 거두며 세계적인 브랜드로 자리매김 하였다.


3. 상품 Line 별 시長點유율 및 매출



➁ 연혁




➀ 나이키 신발의 Global Market 점유율
➀ 紹介

➁ 연혁
설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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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2) 푸마
- 아디다스의 역싸

1. Nike의 역사 ➀ 소개 ➁ 연혁 2. 상품Line 소개 3. 상품 Line 별 시장점유율 및 매출 1) 시장점유율 ➀ 나이키 신발의 Global Market 점유율 ➁ 나이키 의류의 Global Market 점유율 2) 매출 ➀ 국가별 매출 현황 ➁ 국내 매출 현황 4. Brand image 5. 경쟁 업체 1) 아디다스 - 아디다스의 역사 2) 푸마 6. Nike Brand 구매시 고려요인 1) Nike 기업 이미지 2) Nike 구매시 고려요인
2) Nike 구매시 고려요인
당시 미국 최고의 육상 코치였던 빌 바우어만은 소속 선수로 들어온 중거리 육상 선수 필 나이트(Phil Knight)와 history적인 만남을 가진다. 또한 보다 많은 이들이 스포츠와 함께할 수 있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스포츠의 건전한 발전을 지향하고 있다 1971년 승리의 여신인 ‘니케(Nike)’에서 회사 이름을 고안해 내고, 스우시(swoosh) 로고를 도입하여 1972년 마침내 오늘날 우리가 알고 있는 ‘나이키(NIKE)’를 출범시켰다. 공동 創業(창업)자인 필 나이트(Phil Knight)는 대학 중거리 육상 선수였으며, 빌 바우어만(Bill Bowerman)은 육상 코치였다. 나이키는 선수들에 대한 정확한 이해를 바탕으로 각 종목에서 진정으로 필요한 요소를 제공하는 것을 기술 혁신의 기본 방향으로 잡았다. 이들은 이후 나이키를 공동으로 설립하게 된다
순서
1) Nike 기업 이미지
➁ 국내 매출 동향
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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