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nt.co.kr 백세주 마케팅 戰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 dent6 | dent.co.kr report

백세주 마케팅 戰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 dent6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dent6

백세주 마케팅 戰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4-27 12:14

본문




Download : 백세주 마케팅 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백세주 마케팅 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백세주 마케팅 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백세주 마케팅 전략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경영학과 marketing 원론 6조 경영학과 marketing 원론 6조 경영학과 marketing 원론 6조 경영학과 marketing 원론 6조 백세주 marketing 전략(strategy) 담 C o n t e n t s 기 업 소 개 3C analysis SWOT analysis STP analysis 및 전략(strategy) 결 론 기 업 소 개 국순당 전통주 제조회사, 1992년 백세주 출시 설 립 일 1983. 2. 5 대 표 이 사 배중호 상 장 일 2000. 8. 22 종 업 원 수 201명 결 산 월 12 감사意見 (회계법인) 적정(안건) 재 평 가 일 2001. 12. 31 업 종 명 음식료 공 장 횡성, 수원 주채권은행 기업수원 홈 페 이 지 www.ksdb.co.kr 장부 지가/ 공시 지가 93/52 우 편 주 소 경기도 화성시 봉담읍 수영리 403 우리는 주류 및 식렝슘culture를 선도하는 기업으로서 최고의 제품을 만들어 건강한 생활과 행복한 세상을 만드는데 기여한다 백세주를 한국의 브랜드, 장수브랜드로의 육성 전통주의 복원과 개발에 앞장 음주culture의 改善...

백세주 marketing 전략(strategy)

C o n t e n t
s
기 업 소 개
3C analysis
SWOT analysis
STP analysis 및 전략(strategy)
결 론
기 업 소 개
국순당?
전통주 제조회사, 1992년 백세주 출시
설? 립? 일
1983. 2. 5
대 표 이 사
배중호
상? 장? 일
2000. 8. 22
종 업 원 수
201명
결? 산? 월
12
감사意見
(회계법인)
적정(안건)
재 평 가 일
2001. 12. 31
업? 종? 명
음식료
공? 장
횡성, 수원
주채권은행
기업수원
홈 페 이 지
www.ksdb.co.kr
장부 지가/
공시 지가
93/52
우 편 주 소
경기도 화성시 봉담읍 수영리 403
우리는 주류 및 식·음료 culture를 선도하는 기업으로서 최고의 제품을 만들어 건강한 생활과 행복한 세상을 만드는데 기여한다
백세주를 한국의 브랜드, 장수브랜드로의 육성
전통주의 복원과 개발에 앞장
음주culture의 改善 선도
전통culture의 보급과 계승을 통한 사회culture 발전
기 업 소 개
기업사명
경영비전
3C analysis
경쟁업체

?산사춘, 화랑, 천국 등의 시장진입
?시advantage유율 뺏김
?소주시장의 저도수화, 와인시장 성장
자 사

?국내 최초 전통주 ‘백세주’ 출시
?백세주 매출 하락
?현재 다양한 경영전략(strategy) 구사
소비자

?여성음주인구 증가

?소비자욕구의 change(변화)→ 건강에 관심(저도수의 술 선호)
Competitor
Company
Consumer
SWOT analysis
경쟁업체의 경쟁상품 analysis - 산사춘
몸에 좋은 술, 깔끔한 맛
브랜드 신뢰감, 안정적인 유통망
고품격 이미지(고가 전략(strategy))
공격적 marketing (이효리 포스터)
trength
s
Old한 이미지,
가격경쟁력 부재(제조원가 한계)
대중성 취약(지나친 고급화)
소규모 기업
eakness
w
웰빙 트렌드 확산
저도주의 음주행태 확산
전통주에 대한 소비자들의 …(생략(省略))

설명

백세주,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백세주%20%20%20%20마케팅%20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1.gif 백세주%20%20%20%20마케팅%20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2.gif 백세주%20%20%20%20마케팅%20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3.gif 백세주%20%20%20%20마케팅%20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4.gif 백세주%20%20%20%20마케팅%20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5.gif 백세주%20%20%20%20마케팅%20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6.gif
백세주 마케팅 戰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순서

Download : 백세주 마케팅 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11 )




백세주 마케팅 戰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레포트/경영경제
다.
전체 18,310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dent.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