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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월드의 Facebook 마케팅의 실효성 검토와 수정 제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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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0-08-15 21: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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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ownload : 롯데월드의 Facebook 마케팅의 실효성 검토와 수정 제안.pptx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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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험결과/기타
설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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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월드의 Facebook 마케팅의 실효성 검토와 수정 제안








순서

_SLIDE_1_
롯데월드의 Facebook marketing 의
실효성 검토와 수정 제안
_SLIDE_2_
Contents
조사배경 및 목적

1) SNS Marketing 이란
2) SNS Marketing 성공 instance(사례)
3) 롯데월드의 Facebook marketing 동향

조사 설계

프로젝트 진행 절차

1) 조사관련 data(자료) 협의
2) 실사
3) data(자료)처리 및 분석

수집할 주요 정보

1) 2차 data(자료) 수집
2) 설문지를 통한 data(자료) 수집

5. data(자료) 분석 방법

1) 일반적인 기술 통계량을 바탕으로 한 설문조사 정리(整理)
2) SNS marketing 이 방문 횟수에 effect(영향) 을 미쳤는 지에 대한 data(자료)분석
3) Pearson 상관분석을 통한 변수 간 연관성 분석
4) SNS marketing 의 실효성 검정을 위한 대응표본 T검정 (쌍체비교)

6. 조사결과 활용 방안(方案)

1) 기술통계량을 바탕으로 한 선호도 및 反應(반응)도 분석
2) 분산분석 (ANOVA)을 통한 marketing 反應(반응)/실효성 분석
3) Pearson 상관분석을 통한 변수 간 상관관계 활용
4) 쌍체비교를 통한 SNS marketing 의 실효성 검정 활용
5) 인지도, 실효성, 만족도, 反應(반응)도에 대한 최종 정리(整理) , 전략(戰略) 수립

7. 가정에 의한 conclusion 및 제언

_SLIDE_3_
1. 조사배경 및 목적
SNS Marketing :
SNS(Social Network Service)를 기반으로 진행되는 marketing 의 일환
→ 기업의 정보제공과 이벤트 제공으로 소비자와의 거리감을 좁히고 나아가 기업의 이윤극대
“왜 롯데월드의 SNS marketing (facebook marketing )을 조사하려는가”
[미국의 조사기관 e-Marketer]
한 달에 한 번 이상 SNS를 사용하는 사람의 수
전세계적으로 14억 만 명, 한국은…(생략(省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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