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nt.co.kr [marketing ] 미스터 피자의 marketing 戰略 (SWOT, STP, 4P) 分析 및 개선方案 > dent5 | dent.co.kr report

[marketing ] 미스터 피자의 marketing 戰略 (SWOT, STP, 4P) 分析 및 개선方案 > dent5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dent5

[marketing ] 미스터 피자의 marketing 戰略 (SWOT, STP, 4P) 分析 및 개선方案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10-07 02:55

본문




Download : 미스터피자 마케팅방안.hwp




미스터 피자는 제품의 절대 우위를 통해 ‘빨리빨리 만들어 먹는 인스턴트 피자’가 아니라 ‘정성껏 손으로 만드는 정통 수타 피자’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그밖에도 석쇠에 직접 구워 기름기 없이 담백해 최근 튀긴 음식과 패스트푸드에 반감을 갖고 있는 많은 사람들의 입맛에 부응하고 있다


www.mrpizza.co.kr
미스터 피자의 marketing 戰略 (SWOT, STP, 4P) 分析 및 개선方案에 대한 A+ report
다.
[marketing ] 미스터 피자의 marketing 戰略 (SWOT, STP, 4P) 分析 및 개선方案
marketing 천재를 만드는 작은 책 - 김훈철, 다산북스, 2006
미스터 피자의 마케팅전략 (SWOT, STP, 4P) 분석 및 개선방안에 대한 A+ 레포트 [참고자료] www.mrpizza.co.kr www.pizzahut.co.kr www.dominos.co.kr www.hani.co.kr www.thinkfood.co.kr www.mk.co.kr www.hankyung.com www.fnnews.com 마케팅 차갑게 기획하고 뜨겁게 실행하라 - SERI마사모포럼, 랜덤하우스, 2006 마케팅 천재를 만드는 작은 책 - 김훈철, 다산북스, 2006 여성 마케팅 (성공과 실패에서 배우는) - 김미경, 위즈덤하우스, 2005 한국형 외식 프랜차이즈 업체의 성공요인 분석 - 박노홍, 고려대 경영대학원, 2003
www.fnnews.com
3. SWOT 분석

Download : 미스터피자 마케팅방안.hwp( 21 )


미스터 피자는 뉴욕 45번가 ‘레이스피자’의 조리법을 그대로 이어받은 정통 수타 피자 브랜드로서 1990년 日本(일본)의 ‘미스터 피자 JAPAN’사와 기술제휴로 탄생된 이후 현재는 ㈜한국미스터 피자가 日本(일본)을 제외한 전 세계의 상표권을 소유하고 있으며, 15년간 지속적 성장을 거듭해 현재 약 225개의 가맹점을 갖고 있는 대표 피자 브랜드로 발돋움했다. 다른 피자브랜드와 discrimination되는 또 다른 강점은 전문 피자 요리사가 반죽을 직접 때리고 화려한 공중회전을 통해 빵 모양을 만드는 정통 수타 피자라는 점이다. 미스터 피자는 2004년 8월부터 브랜드 슬로건을 “기름 뺀 수타 피자”에서 “Made for Women”으로 전격 교체했으며, 2007년부터는 “Love for women”으로 새롭게 ‘여성’을 주 타겟층으로 한 밀착마케팅을 펼치고 있다

여성 marketing (성공과 실패에서 배우는) - 김미경, 위즈덤하우스, 2005
5. 4P 분석
2. environment 분석

1. 미스터 피자 introduction
[참고data(자료)]


www.pizzahut.co.kr




미스터피자 마케팅방안-8110_01_.gif 미스터피자 마케팅방안-8110_02_.gif 미스터피자 마케팅방안-8110_03_.gif 미스터피자 마케팅방안-8110_04_.gif 미스터피자 마케팅방안-8110_05_.gif
www.hankyung.com
www.mk.co.kr
www.thinkfood.co.kr

설명
6. 마케팅 改善(개선) 방안
marketing 차갑게 기획하고 뜨겁게 실행하라 - SERI마사모포럼, 랜덤하우스, 2006


4. STP 분석
www.hani.co.kr

한국형 외식 프랜차이즈 업체의 성공요인 分析 - 박노홍, 고려대 경영대학원, 2003


www.dominos.co.kr
피자헛도미노피자, 외식프랜차이즈전략, 외식사업성공사례, 외식사업경영론, 브랜드 이미지 광고

순서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7. 최종 conclusion

미스터 피자의 강점은 바로 ‘맛’에 있다 다른 피자와 달리 장기간 저온 숙성 시킨 빵(도우)만을 이용해 빵이 쫄깃하고 전 매장에서 미리 피자를 만들어놓지 않고 주문한 즉시 피자를 만들어내기 때문에 신선하다.
전체 18,343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dent.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