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옵티머스 G3 마케팅 SWOT,STP,4P전략(strategy)分析과 광고전략(strategy) 기획안 report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10-03 05:43본문
Download : g3.hwp
6. 옵티머스 G3 광고목표(目標)설정
LG전자 옵티머스 G3 마케팅 SWOT,STP,4P전략(strategy)分析과 광고전략(strategy) 기획안 report입니다. 옵티머스 SWOTanalysis
다.
-삼성전자 기업 강,약점analysis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4) THREATS - 위협
가. segmentation
LG전자 옵티머스 G3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광고전략 기획안 레포트입니다. Positioning
LG전자 옵티머스 G3 마케팅 SWOT,STP,4P전략(strategy)分析과 광고전략(strategy) 기획안 report
2) 고객 analysis
가. 스마트폰 시장analysis
다.
5) SWOT책략
4. STP책략 analysis
설명
나. Targeting
7. 매체책략
순서
가. Product
다. Place
옵티머스,옵티머스g,g3,마케팅,LG스마트폰,스마트폰,엘지옵티머스,아이폰,애플,갤럭시
2) WEAKNESS - 약점‘
Download : g3.hwp( 11 )
2. 상황analysis
8. IMC 책략
5. 마케팅믹스 4P책략analysis
6) WO책략 선택
1) STRENGTHS - 강점
라. promotion
1) 자사 analysis





나. Price
1. 옵티머스 브랜드introduce
나. LG 스마트폰 3Canalysis
-애플 기업 강,약점analysis
3) 경쟁사 analysis
3) OPPORTUNITIES - 기회
3. G3 마케팅목표(目標) 설정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