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nt.co.kr 여성을 잡아라! > dent5 | dent.co.kr report

여성을 잡아라! > dent5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dent5

여성을 잡아라!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9-27 11:20

본문




Download : 여성을 잡아라!.hwp




여성마케팅 , 여성을 잡아라!경영경제레포트 ,

,경영경제,레포트
다.
따라서 남녀노소의 구분이 없던 카드상품에 새로이 여성에 대한 marketing 을 처음 하므로 위험 요소가 다소 크지만 시장의 경쟁자가 적은 상황이므로 성장 가능성은 충분히 있다

2) 표적시장 선정(Targeting)
남녀노소의 구분없이 동일하게 쓰여지던 신용카드상품에 여성과 20~50대 사이의 젊은 여성과 중년 여성을 선정하였다.레포트/경영경제
설명
여성을 잡아라!에 대한 글입니다.
여성을%20잡아라!_hwp_01.gif 여성을%20잡아라!_hwp_02.gif 여성을%20잡아라!_hwp_03.gif 여성을%20잡아라!_hwp_04.gif 여성을%20잡아라!_hwp_05.gif 여성을%20잡아라!_hwp_06.gif
여성마케팅











1. STP 책략
1) 시장 세분화(Segmentation)
상품 중심적 시장이기 때문에 여성의 특화된 시장이 형성되어 있지 않은 상황이다.
과거에 비해 여성의 경제 활동이 활발해 졌고, 여성의 정치 참여와 사회 文化적인 활동이 증가해 여성의 사회적 지위에 alteration(변화) 가 온데서 그 이유를 찾을 수 있다 경제력 …(투비컨티뉴드 )

Download : 여성을 잡아라!.hwp( 87 )


순서






여성을 잡아라!
여성을 잡아라!에 대한 글입니다.
전체 18,343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dent.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