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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한航空(항공) 광고기획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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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1-03-24 19: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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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티브 잡스 애플 CEO)
Analysis
‘국내 flight(항공)사 1등’을 유지하기 위해서 alteration(변화) 하는 flight(항공)시장에 대한 유연한 대처가 필요.
시장의 법칙 _
직업별 내국인 출국자
학생
무직
회사원
32
37
18
출처 :(통계청 조사 )
2030`세대 출국 갈수록 증가
Analysis
출국자 2명중 1명이 2030세대

현재 flight(항공)시장에도 많은 影響력을 가진 잠재고객 !
‘국내 flight(항공)사 1등’을 유지하기 위해서
잠재고객인 2030세대의 선호도를 높여야 함
대한flight(항공)은 아시아나flight(항공)에 비해

깔끔한, 깨끗한, 안정된
글로벌한, formula(공식)적인 ,한국적인
개성을 지니지만

젊고, 여성적인 개성이 부족
flight(항공)사 기업 개성 조사
Approach & Mission
20…(skip)
설명
다.순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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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포트/경영경제
대한航空(항공) 광고기획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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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한flight(항공) 브랜드
책략 기획서
목 차
1. Analysis

2. Approach & Mission

3. Brand Concept & Strategy

4. Communication Campaign

“세계 flight(항공)업계를 선도하는 글로벌 flight(항공)사”
Analysis
대한flight(항공)
출처:2007년 (IATA)
전세계 flight(항공)업계 영업이익

대한flight(항공)
영업이익 세계 15위 Global Leading Carrier’로 도약

‘국내 flight(항공)사 1위 브랜드’ 로서
40대 이상 세대에게는 높은 선호도를 보이는 반면
젊은 층의 선호도는 상대적으로 낮은 수준
flight(항공)사 분기별 고객만족도
출처: (NCSI)
2007 세계 최고 국제선 flight(항공)사 ‘톱 10’ 에 선정
아시아나 flight(항공)

안전성과 새로움으로 젊은 층 고객을 많이 확보
최고의 안전과 서비스를 통해 고객만족분야에서
앞서고 있다
“아름다운 사람들, 아시아나 ”
출처 : (트래블 앤 레저)
Analysis

“영원한 1등은 없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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