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nt.co.kr [2021] 대한航空아시아나,航空사 strategy적 제휴,航空마케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instance(사례)analysis(분석) ,swot,stp,4p > dent5 | dent.co.kr report

[2021] 대한航空아시아나,航空사 strategy적 제휴,航空마케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instance(사례)analysis(분석) ,swot,stp,4p > dent5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dent5

[2021] 대한航空아시아나,航空사 strategy적 제휴,航空마케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instance(사례…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2-16 01:08

본문




Download : 대한항공아시아나,항공사 전략적 제휴,항공마케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대한항공아시아나,항공사%20전략적%20제휴,항공마케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1.gif 대한항공아시아나,항공사%20전략적%20제휴,항공마케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2.gif 대한항공아시아나,항공사%20전략적%20제휴,항공마케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3.gif 대한항공아시아나,항공사%20전략적%20제휴,항공마케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4.gif 대한항공아시아나,항공사%20전략적%20제휴,항공마케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5.gif 대한항공아시아나,항공사%20전략적%20제휴,항공마케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6.gif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대한항공아시아나,항공사,전략적,제휴,항공마케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대한항공아시아나,항공사 전략적 제휴,항공마케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대한항공아시아나,항공사 전략적 제휴,항공마케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대한항공아시아나 항공사 전략적 제휴 항공마케팅 브랜드마케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사례 swot stp p


Download : 대한항공아시아나,항공사 전략적 제휴,항공마케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84 )



대한航空아시아나,航空사 strategy적 제휴,航空마케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instance(사례)analysis(분석) ,swot,stp,4p


순서
대한航空아시아나,航空사 strategy적 제휴,航空마케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instance(사례)analysis(분석) ,swot,stp,4p
_SLIDE_1_
대한航空(항공) SKY TEAM

아시아나 航空(항공)
STAR ALLIANCE
_SLIDE_2_
목차
introduction(기업과 제휴팀)

航空(항공) 사 책략적 제휴의 必要性

航空(항공) 사 책략적 제휴의 내용

航空(항공) 사 책략적 제휴의 성과

結論
_SLIDE_3_
기업introduction
대한航空(항공)
아시아나 航空(항공)

_SLIDE_4_
제휴팀 introduction
스카이팀(SKY TEAM)
2000년 6월 22일 설립된 여객분야의 국제적 航空(항공) 동맹
대한航空(항공) , 델타航空(항공) , 아에로 멕시코, 에어프랑스의 4개사가 창설

스타 얼라이언스(STAR ALLIANCE)
1997년 5월 14일 설립된 최초의 航空(항공) 동맹
1997년 에어캐나다, 루프트한자, 타이航空(항공) , 유나이티드航空(항공) ,
스칸디나비아航空(항공) 으로 결성
2003년 아시아나航空(항공) 제휴
총 27개의 회원국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189개국 1200곳 이상의 공항을 취항

_SLIDE_5_
航空(항공) 사 책략적 제휴 必要性

advantage(장점)
단점
고객
다양한 노선
편리한 예약과 스케줄
서비스의 향상
낮은 요금
상용고객 우대제도의 확대

고객의 이해부족
탑승, 환승의 불편
환불요구 시 환불체제 복잡
책략적 제휴로 인한 과점 발생우려

航空(항공) 사
기업이미지 제고
지역주의의 극복
경쟁력 강화
이윤증가
선발航空(항공) 사의 경영기술습득

회사명의 상실 (타 회사 로고 부착 시)
경영책임의 불명확
업무조정의(定義) 어려움
협정파기의 위험성
인력감축

1. 네트워크 범위의 확대
2. 수익성 증대
3. 신수요 창출 및 수송량 증대
4. 서비스 질의 향상
5. 운항편수의 증가
6. 컴퓨터 예약시스템(CRS)에서의 경쟁적 우위

_SLIDE_6_
航空(항공) 사 책략적 제휴 必要性
_SLIDE_7_
엘리트회원
- 우선 탑승수속
- 선호좌석 우선배정
- 탑승시 우선권 부여
- 만석일 경우 우선순위 부여
- 비예약 대기시 우선권 혜택
- 엘리…(省略)


다.
전체 18,343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dent.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