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동제약 기업분석,광동제약 경영전략(戰略) 마케팅,BCG 매트릭스를 통한 분석,다각화 差別화전략(戰略) 살례,브랜드마케팅,…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0-21 01:52본문
Download : [4000원] 광동제약 기업분석,광동제약 경영전략마케팅,BCG 매트릭스를 통한 분석,다각화 차별화전략살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hwp
광동제약 기업분석,광동제약 경영전략마케팅,BCG 매트릭스를 통한 분석,다각화 차별화전략살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광동제약 기업분석,광동제약 경영전략마케팅,BCG 매트릭스를 통한 분석,다각화 차별화전략살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광동제약 기업 광동제약 경영전략마케팅 BCG 매트릭스를 다각화 차별화전략살례 브랜드마케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사례 swot stp p
순서
광동제약 기업분석,광동제약 경영전략(戰略) 마케팅,BCG 매트릭스를 통한 분석,다각화 差別화전략(戰略) 살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事例(사례)분석,swot,stp,4p
Download : [4000원] 광동제약 기업분석,광동제약 경영전략마케팅,BCG 매트릭스를 통한 분석,다각화 차별화전략살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hwp( 57 )
설명
광동제약 기업분석,광동제약 경영전략(戰略) 마케팅,BCG 매트릭스를 통한 분석,다각화 差別화전략(戰略) 살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事例(사례)분석,swot,stp,4p
광동제약,기업,광동제약,경영전략마케팅,BCG,매트릭스를,다각화,차별화전략살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광동제약 기업分析-
- 목 차 -
제 1장 서 론
1.1 선정동기
1.2 광동제약 紹介(소개)
1.3 기업 비전과 미션 그리고 goal(목표)
제 2장 광동제약의 현 위치分析
2.1 광동제약의 현 위치
2.2 BCG 매트릭스를 통한 分析
제 3장 광동제약의 다섯 가지(Five Forces) 세력 모델
3.1 진입자 위협
3.2 경쟁자 위협
3.3 대체재 위협
3.4 공급자 위협
3.5 구매자 위협
3.6 보완자 위협
제 4장 광동제약의 저 원가 전략(strategy)
4.1 수매계약과 직영농장
4.2 하청
4.3 광동제약의 SWOT
제 5장 광동제약의 제품 차별화 전략(strategy)
5.1 건강이미지 강조
5.2 연령대별 marketing
제 6장 광동제약의 수직적 통합
6.1 수직적 통합 現況
제 7장 광동제약의 다각화 전략(strategy)
7.1 광동제약의 다각화 現況
7.2 주요 다각화 이슈
7.3 범위의 경제
7.4 다각화로 인한 이점
7.5 타 제약기업들의 現況
제 8장 광동제약의 전략(strategy)적 제휴
8.1 marketing 을 위한 전략(strategy)적 제휴
8.2 신사업 개척을 위한 전략(strategy)적 제휴
8.3 광동제약의 전략(strategy)적 제휴의 시사점
제 9장 광동제약의 M&A(기업인수)事例
9.1 광동제약의 M&A 주요 이슈
제 10장 광동제약의 해외진출
10.1 옥수수수염차의 해외진출
10.2 비타 500의 해외진출
제 11장 광동제약의 未來 전략(strategy) 제시
11.1 신사업 개발 및 위협 극복 measure(방안)
11.2 광동제약의 현 위협 및 극복 measure(방안)
11.3 광동제약의 매출 分析 및 해결 measure(방안) 제시
제 12장 結論(결론)
제 1장 서 론
1.1 선정동기
급변하는 현대 사회의 흐름 속에서 環境(환경)의 변화에 유연하게 대처할 수 있는 시대의 흐름, 그 環境(환경)을 위협이 아닌 기회로 활용할…(To be continued )
레포트/경영경제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