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음료 원가관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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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0-09-23 00:26본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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식품은 정도는 다르지만 부패하기 쉬운 상품이다. 그러나 구매과definition 큰 부분이 구매주문서(purchase order)의 발행과 견적서의 접수(receipt of quotation)에 있기 때문에 구매대리인 외에 최소한 비서가 있어야 한다. 식품은 구매의 어떤 특징들은 사용되는 구매절차를 결정한다.
제 1 절 구 매
분명히 식음료 구매를 위해 지불되는 금액은 원가를 통제하는데 있어 항상 결정적인 요인이 되는 것은 아니지만 중요한 요인이다.본 자료(data)는 식음료 원가관리에 대해 조사요점한 리포트입니다.
큰 규모와 중간 규모에 속하는 대부분의 호텔들은 구매대리인을 고용하고 있따 구매 부서의 직원 수는 호텔의 규모와 결과적으로 발생하는 구매 량과 관련하여 다양하다.
식품 구매의 어떤 특징들은 사용되는 구매절차를 결정한다.






레포트/경영경제
본 자료는 식음료 원가관리에 대해 조사정리한 리포트입니다.식음료원가관리-15 , 식음료 원가관리경영경제레포트 ,
제 1 절 구 매
제 2 절 검 수
제 3 절 저장실 통제
제 4 절 식음료 원가 analysis(분석)
제 5 절 식음료 예상 비용
제 6 절 부위별(portion)통제
제 7 절 급여통제와 생산성
식음료 원가 관리
1. 식음료 관리의 목적
2. 식음료 관리의 절차
3. 식음료 원가관리
4. 원가계산의 실제
5. 원가에 의한 메뉴 analysis(분석)
6. 식음료 예상비용
식음료 원가관리
제 10장에서 호텔 식음료 경영의 두 가지 매우 중요한 요서 즉, 조리와 제공서비스를 검토하였다. 따라서 호텔의 구매절차는 최대한의 통제를 잡도록 설계되어야 한다. 지금부터 세 번째 요소인 식음료 원가관리를 논의 할 것이다. 일부 큰 체인은 전부 혹은 많은 품목에 대해 중앙구매방식을 사용하여 개별의 호텔이 구매부담을 가지지 않도록 해준다. 특히 신선한 과일과 야채, 우…(dro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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식음료원가관리-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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식음료 원가관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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