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nt.co.kr [경영] 고객만족(CS)을 통한 병원마케팅에 관한 연구 > dent5 | dent.co.kr report

[경영] 고객만족(CS)을 통한 병원마케팅에 관한 연구 > dent5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dent5

[경영] 고객만족(CS)을 통한 병원마케팅에 관한 연구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9-21 19:41

본문




Download : [경영] 고객만족(CS)을 통한 병원마케팅에 관한 연구.hwp




Ⅰ. 서론 1
Ⅱ. 고객만족을 통한 시장확보戰略 3

5. 병원 마케팅의 戰略에 있어서 고려할 characteristic(특성) 14

설명

2) 의료서비스의 characteristic(특성) 8


2. 의료서비스에 대한 인식 변화 11
1. 병원 및 의료산업의 characteristic(특성) 8



Ⅲ. 병원마케팅 및 戰略 방향 8
[경영] 고객만족(CS)을 통한 병원마케팅에 관한 연구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2. 환자만족의 방법 3


1. 환자 만족의 당위성 3
4. 서비스 마케팅의 범위 12



Ⅳ. 결론 18
[경영] 고객만족(CS)을 통한 병원마케팅에 관한 연구-5528_01_.gif [경영] 고객만족(CS)을 통한 병원마케팅에 관한 연구-5528_02_.gif [경영] 고객만족(CS)을 통한 병원마케팅에 관한 연구-5528_03_.gif [경영] 고객만족(CS)을 통한 병원마케팅에 관한 연구-5528_04_.gif [경영] 고객만족(CS)을 통한 병원마케팅에 관한 연구-5528_05_.gif


Download : [경영] 고객만족(CS)을 통한 병원마케팅에 관한 연구.hwp( 44 )


참고한 문헌 19


순서


fiogf49gjkf0d[경영] 고객만족(CS)을 통한 병원마케팅에 관한 연구
3. 의료서비스 질 槪念과 실천방법 11


1) 자본-인적자원 결합도(capital to labor intensity) 8
목 차
3. 병원인의 태도 5
고객만족




3) 의료기관의 characteristic(특성) 10
다.
전체 18,343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dent.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