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시네마 VS CGV 마케팅 SWOT,STP,4P전술 비교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9-11 04:13본문
Download : 롯데시네마 VS CGV 마케팅 SWOT,STP,4P전략 비교분석.pptx
롯데시네마,VS,CGV,마케팅,SWOT,STP,P전략,비교,경영경제,레포트
롯데시네마 VS CGV 마케팅 SWOT,STP,4P전략 비교분석 , 롯데시네마 VS CGV 마케팅 SWOT,STP,4P전략 비교분석경영경제레포트 , 롯데시네마 VS CGV 마케팅 SWOT STP P전략 비교
롯데시네마 VS CGV 마케팅 SWOT,STP,4P전술 비교분석
_SLIDE_1_
_SLIDE_2_
기업선정배경
CGV기업intro STPanalysisSWOTanalysismarketing 7Panalysis
문제가되는점 analysis
앞으로의 발전방향 및 시사점
목차
롯데시네마기업intro STPanalysisSWOTanalysismarketing 7Panalysis
_SLIDE_3_
-선정이유
-CGV
1. 기업intro
2. STP analysis
3. SWOT analysis
4. 7P analysis
-롯데시네마
1. 기업intro
2. STP analysis
3. SWOT analysis
4. 7P analysis
-문제가되는점
-발전방향
및 시사점
최초의 멀티플렉스 영화관 도입
현재 시장점(長點)유율 1위
_SLIDE_4_
대한민국 멀티플렉스의 모든 것!
멀티플렉스 최초도입
편의시설과 선진화된 관람문화 도입
세계 최고의 서비스 지향
영화, 그 이상의 감동-CGV
-선정이유
-CGV
1. 기업intro
2. STP analysis
3. SWOT analysis
4. 7P analysis
-롯데시네마
1. 기업intro
2. STP analysis
3. SWOT analysis
4. 7P analysis
-문제가되는점
-발전방향
및 시사점
_SLIDE_5_
고객을 위한 영화 이상의 감동
골드클래스
순번대기표
VIP 라운지
여성을 위한 프리미엄 시네마
초대형 판타스틱 그린 시네마
CGV만의 서비스테마 5!
-선정이유
-CGV
1. 기업intro
2. STP analysis
3. SWOT analysis
4. 7P analysis
-롯데시네마
1. 기업intro
2. STP analysis
3. SWOT analysis
4. 7P analysis
-문제가되는점
-발전방향
및 시사점
_SLIDE_6_
최고의 고객만을 위한 특별한 시설!
침대형 좌석
전용 바
상영관 대여 서비스
전용 서빙 직원
CGV의 최고의 서비스
-선정이유
-CGV
1. 기업intro
2. STP analysis
3. SWOT analysis
4. 7P analysis
-롯데시네마
1. 기업intro
2. STP analysis
3. SWOT analysis
4. 7P analysis
-문제가되는점
-발전방향
및 …(투비컨티뉴드 )
롯데시네마 VS CGV 마케팅 SWOT,STP,4P전술 비교분석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Download : 롯데시네마 VS CGV 마케팅 SWOT,STP,4P전략 비교분석.pptx( 25 )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