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nt.co.kr 도요타 LEXUS의 글로벌 마케팅 전략(戰略) 분석,도요타렉서스마케팅전략(戰略) ,렉서스마케팅전략(戰略) ,LEXUS마케팅전략(戰略) > dent5 | dent.co.kr report

도요타 LEXUS의 글로벌 마케팅 전략(戰略) 분석,도요타렉서스마케팅전략(戰略) ,렉서스마케팅전략(戰略) ,LEXUS마케팅전략(戰略) > dent5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dent5

도요타 LEXUS의 글로벌 마케팅 전략(戰略) 분석,도요타렉서스마케팅전략(戰略) ,렉서스마케팅전략(戰略) ,LEXUS마…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8-25 19:47

본문




Download : 도요타 LEXUS의 글로벌 마케팅 전략 분석,도요타렉서스마케팅전략,렉서스마케팅전략,LEXUS마케팅전략.hwp






설명

도요타%20LEXUS의%20글로벌%20마케팅%20전략%20분석,도요타렉서스마케팅전략,렉서스마케팅전략,LEXUS마케팅전략_hwp_01.gif 도요타%20LEXUS의%20글로벌%20마케팅%20전략%20분석,도요타렉서스마케팅전략,렉서스마케팅전략,LEXUS마케팅전략_hwp_02.gif 도요타%20LEXUS의%20글로벌%20마케팅%20전략%20분석,도요타렉서스마케팅전략,렉서스마케팅전략,LEXUS마케팅전략_hwp_03.gif 도요타%20LEXUS의%20글로벌%20마케팅%20전략%20분석,도요타렉서스마케팅전략,렉서스마케팅전략,LEXUS마케팅전략_hwp_04.gif 도요타%20LEXUS의%20글로벌%20마케팅%20전략%20분석,도요타렉서스마케팅전략,렉서스마케팅전략,LEXUS마케팅전략_hwp_05.gif 도요타%20LEXUS의%20글로벌%20마케팅%20전략%20분석,도요타렉서스마케팅전략,렉서스마케팅전략,LEXUS마케팅전략_hwp_06.gif




도요타,LEXUS,글로벌,마케팅,전략,도요타렉서스마케팅전략,렉서스마케팅전략,LEXUS마케팅전략,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도요타 LEXUS의 글로벌 마케팅 전략 분석,도요타렉서스마케팅전략,렉서스마케팅전략,LEXUS마케팅전략 , 도요타 LEXUS의 글로벌 마케팅 전략 분석,도요타렉서스마케팅전략,렉서스마케팅전략,LEXUS마케팅전략경영경제레포트 , 도요타 LEXUS 글로벌 마케팅 전략 도요타렉서스마케팅전략 렉서스마케팅전략 LEXUS마케팅전략
순서
도요타 LEXUS의 글로벌 마케팅 전략(戰略) 분석,도요타렉서스마케팅전략(戰略) ,렉서스마케팅전략(戰略) ,LEXUS마케팅전략(戰略)




Download : 도요타 LEXUS의 글로벌 마케팅 전략 분석,도요타렉서스마케팅전략,렉서스마케팅전략,LEXUS마케팅전략.hwp( 17 )




도요타 LEXUS의 글로벌 마케팅 전략(戰略) 분석,도요타렉서스마케팅전략(戰略) ,렉서스마케팅전략(戰略) ,LEXUS마케팅전략(戰略)


도요타 LEXUS의
글로벌 marketing strategy analysis






Ⅰ. Executive Summary

본 문건는 도요타의 렉서스가 해외 시장에서 사용한 marketing strategy과 성공요인들을 analysis한 보고서이다. 그리고 유럽과 中國시장 진출 strategy에서는 각 국가의 環境(환경)에 맞는 marketing strategy을 구축하는 과정을 조사하여 key point(핵심) strategy으로 압축 기술하였다.

세계 경제의 다극화가 진행되면서 기업은 살아남기 위해 급변하는 해외시장 環境(환경)에 능동적으로 대처해야 한다. 가장 中國적인 것을 연구하여 독특한 marketing 기법으로 자존심 강한 中國인들의 환심을 사고, 유럽적이고 감성적인 디자인을 개발하여 까다롭기로 유명한 유럽인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도요타 렉서스의 글로벌 marketing 성공의 key point(핵심) 은 `끊임없는 열정을 밑거름 삼아 신중하고 체계적으로 타켓 시장의 環境(환경)에 맞는 도요타만의 差別(차별) 화된 strategy`을 수립했다는 것이다. 한국시장 진출 strategy에서는 진출 동기를 처음 으로 내외부analysis과 差別(차별) 화된 marketing strategy - STPstrategy 그리고 marketing 믹스 strategy을 analysis, 조사하였다. 미국시장 진출 strategy에서는 브랜드 결정과정과 環境(환경)analysis, marketing 믹스 strategy을 거쳐 미국시장 만의 差別(차별) 화된 strategy인 브랜드, 판매, 품질,서비스 strategy을 조사하였다. 이것이 바로 도요타만의 강한 key point(핵심) 역량이다.

렉서스의 해외시장 marketing strategy을 한국, 미국, 中國, 유럽 4개 국가로 나누어 analysis하였다.
4개 국가별로 도입한 marketing strategy을 바탕으로 각 국가별 성공요인을 analysis하고 그에 따라 도출한 결론을 서술하였다. 기업의 제품이나 서비스, 브랜드는 고객을 감동시켜야 할 뿐만 아니라 끊임없는 혁신과 경쟁적으로 差別(차별) 화…(省略)
다.

새로운 브랜드를 개발하는 모험을 감수하여 미국인들의 열렬한 환호를 받고, 반일감정을 뛰어넘어 저렴한 가격과 완벽한 서비스로 가장 큰 경쟁사였던 BMW를 누르고 한국에서도 입지를 굳혔다.
전체 18,343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dent.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