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자동차와 폭스바겐의 China시장 전략(strategy)分析(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5-25 05:54본문
Download : 현대자동차와 폭스바겐의 중국시장 전략분석.pptx
_SLIDE_1_
_SLIDE_2_
목차
Ⅰ 중국(中國)자동차 시장present condition
Ⅱ 현대자동차
2) 생산 및 판매present condition
3) 중국(中國)에서의 SWOT 분석
4) 중국(中國)진출 戰略분석
4-1) 현지화 戰略
4-2) 마케팅 4P 戰略
4-3) 글로벌적 경쟁戰略
1) 중국(中國)진출배경
Ⅲ 폭스바겐
2) 생산 및 판매present condition
1) 중국(中國)진출배경
3) 중국(中國)에서의 SWOT 분석
4) 중국(中國)진출 戰略분석
4-1) 현지화 戰略
4-2) 마케팅 4P 戰略
4-3) 글로벌적 경쟁戰略
Ⅳ 현대자동차의 중국(中國)시장 진출의 drawback(걸점)
1) 현대자동차 기업의 중국(中國)시장 진출 drawback(걸점)
(1) 기술적 문제
(2) 언론홍보 및 이미지 관리 부족
(3) 의사결정구조와 중국(中國) 측과의 협력문제
Ⅴ 현대자동차의 중국(中國)시장 대응대안
1) 업무제휴를 통한 현지화 戰略 대안
2) 친환경자동차 투입戰略 대안
3) 브랜드관리 대안
4) 다양한 마케팅戰略 수립 대안
_SLIDE_3_
중국(中國) 2009년 ...
_SLIDE_1_
_SLIDE_2_
목차
Ⅰ 중국(中國)자동차 시장present condition
Ⅱ 현대자동차
2) 생산 및 판매present condition
3) 중국(中國)에서의 SWOT 분석
4) 중국(中國)진출 戰略분석
4-1) 현지화 戰略
4-2) 마케팅 4P 戰略
4-3) 글로벌적 경쟁戰略
1) 중국(中國)진출배경
Ⅲ 폭스바겐
2) 생산 및 판매present condition
1) 중국(中國)진출배경
3) 중국(中國)에서의 SWOT 분석
4) 중국(中國)진출 戰略분석
4-1) 현지화 戰略
4-2) 마케팅 4P 戰略
4-3) 글로벌적 경쟁戰略
Ⅳ 현대자동차의 중국(中國)시장 진출의 drawback(걸점)
1) 현대자동차 기업의 중국(中國)시장 진출 drawback(걸점)
(1) 기술적 문제
(2) 언론홍보 및 이미지 관리 부족
(3) 의사결정구조와 중국(中國) 측과의 협력문제
Ⅴ 현대자동차의 중국(中國)시장 대응대안
1) 업무제휴를 통한 현지화 戰略 대안
2) 친환경자동차 투입戰略 대안
3) 브랜드관리 대안
4) 다양한 마케팅戰略 수립 대안
_SLIDE_3_
중국(中國) 2009년 세계 자동차 판매량 및 생산량 1위
순위
국가
생산량
국가
판매량
1
중국(中國)
1,841.9
중국(中國)
1,850.5
2
미국
864.6
미국
1,277.8
3
일본
839.9
일본
441.6
4
독일
630.4
브라질
342.5
5
한국
465.8
독일
317.3
6
인도
394.0
러시아
265.3
7
브라질
340.6
인도
230.9
8
멕시코
268.0
프랑스
220.4
9
스페인
235.4
영국
194.1
10
프랑스
227.8
이탈리아
175.8
합계
6,108.4
5,316.2
2xxx년에도 생산량 1,842만대, 판매량 1,851만대로 부동의 1위를 고수
Ⅰ. 중국(中國) 자동차 시장present condition
세계 자동차 생산량, 판매량 present condition(2xxx년) (만대)
_SLIDE_4_
Ⅱ. 현대자동차
_SLIDE_5_
중국(中國)진출배경
이미 포…(skip)
현대자동차와 폭스바겐의 China시장 전략(strategy)分析(분석)
실험결과/기타
Download : 현대자동차와 폭스바겐의 중국시장 전략분석.pptx( 61 )
현대자동차와 폭스바겐의 China시장 전략(strategy)分析(분석)
현대자동차와 폭스바겐의 중국시장 전략분석 , 현대자동차와 폭스바겐의 중국시장 전략분석기타실험결과 , 현대자동차와 폭스바겐 중국시장 전략
설명






순서
현대자동차와,폭스바겐,중국시장,전략,기타,실험결과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