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nt.co.kr 아모레퍼시픽 에스라이트 슬리머 DX > dent4 | dent.co.kr report

아모레퍼시픽 에스라이트 슬리머 DX > dent4

본문 바로가기

dent4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아모레퍼시픽 에스라이트 슬리머 DX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8-18 03:07

본문




Download : 아모레퍼시픽 에스라이트 슬리머 DX.pptx






아모레퍼시픽 에스라이트 슬리머 DX
아모레퍼시픽 에스라이트 슬리머 DX

아모레퍼시픽 에스라이트 슬리머 DX , 아모레퍼시픽 에스라이트 슬리머 DX경영경제레포트 , 아모레퍼시픽 에스라이트 슬리머 DX





아모레퍼시픽,에스라이트,슬리머,DX,경영경제,레포트







아모레퍼시픽%20에스라이트%20슬리머%20DX_pptx_01.gif 아모레퍼시픽%20에스라이트%20슬리머%20DX_pptx_02.gif 아모레퍼시픽%20에스라이트%20슬리머%20DX_pptx_03.gif 아모레퍼시픽%20에스라이트%20슬리머%20DX_pptx_04.gif 아모레퍼시픽%20에스라이트%20슬리머%20DX_pptx_05.gif 아모레퍼시픽%20에스라이트%20슬리머%20DX_pptx_06.gif

Download : 아모레퍼시픽 에스라이트 슬리머 DX.pptx( 52 )



_SLIDE_1_
아모레퍼시픽 에스라이트 슬리머 DX

_SLIDE_2_
목차
서론
본론
-건강기능식품 시장과 아모레퍼시픽
-에스라이트 슬리머 DX의 marketing strategy
-성공 요인
conclusion(결론)
-시사점 및 향후 처리해야할문제
-Q & A
2
_SLIDE_3_
서론
국내 경제수준
보건 環境
의료 서비스
mean or average(평균) 수명
노인 인구 비율
3

Up!!!
☞건강기능식품에 대한 관심 증가
_SLIDE_4_
서론
4
최근 건강기능식품 시장에서는
다이어트가 주요한 트랜드로 인식
_SLIDE_5_
서론
2008년 5월 아모레퍼시픽은
CJ 제일제당의 ‘CJ 팻다운’에 대응할 수 있는
5
‘에스라이트 슬리머 DX’출시
_SLIDE_6_
건강기능식품 시장과 아모레퍼시픽-건강기능식품 시장의 特性(특성)과 내역
건강기능식품이란
2002년 8월 공포된 건강기능식품에 관한 법률에 의거 定義(정의)되는 기능성 식품
6
_SLIDE...

_SLIDE_1_
아모레퍼시픽 에스라이트 슬리머 DX

_SLIDE_2_
목차
서론
본론
-건강기능식품 시장과 아모레퍼시픽
-에스라이트 슬리머 DX의 marketing strategy
-성공 요인
conclusion(결론)
-시사점 및 향후 처리해야할문제
-Q & A
2
_SLIDE_3_
서론
국내 경제수준
보건 環境
의료 서비스
mean or average(평균) 수명
노인 인구 비율
3

Up!!!
☞건강기능식품에 대한 관심 증가
_SLIDE_4_
서론
4
최근 건강기능식품 시장에서는
다이어트가 주요한 트랜드로 인식
_SLIDE_5_
서론
2008년 5월 아모레퍼시픽은
CJ 제일제당의 ‘CJ 팻다운’에 대응할 수 있는
5
‘에스라이트 슬리머 DX’출시
_SLIDE_6_
건강기능식품 시장과 아모레퍼시픽-건강기능식품 시장의 特性(특성)과 내역
건강기능식품이란
2002년 8월 공포된 건강기능식품에 관한 법률에 의거 定義(정의)되는 기능성 식품
6
_SLIDE_7_
건강기능식품 시장과 아모레퍼시픽-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 시장의 特性(특성)과 내역
7
국내 다이어트 시장 매년 40% 이상 성장
시장 규모 2조원(간접비용 포함 연간 4조원)
다이어트 제품 카테고리에서 28% 시長點유율 차지
CJ팻다운
에스라이트 슬리머 DX
허벌라이프
레몬디톡스
_SLIDE_8_
8
건강기능식품 시장과 아모레퍼시픽-아모레퍼시픽 건강기능식품 사업부
_SLIDE_9_
9
에스라이트 슬리머 DX marketing strategy-에스라이트 슬리머 DX의 도입과정
VS
오랜 전통 대표브랜드

섭취상의 제한 (운동과 병행)
투박한 디자인, 휴대가 불편함
20~30대 여성 目標(목표)고객
1일 1회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섭취 가능
맛있는 다이어트
_SLIDE_10_
브랜드 컨셉을 결정하는 두 가지 strategy적 원칙

目標(목표)고객들이 쉽게 인식 할 수 있도록
CJ팻다운을 뛰어넘은 이미지로 포지셔닝
10
에스라이트 슬리머 DX marketing strategy-브랜드 컨셉과 브랜드…(drop)
설명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다.
REPORT 74(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dent.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dent.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