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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1-09-16 13:40본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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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 홈플러스의…(To be continued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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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 이를 위해 공정혁신, 가치점 컨셉의 발전과 뉴포맷(new format) 익스프레스의 도입, Internet 쇼핑몰과 소매금융 등 새로운 사업을 전개함으로써 그릇 만들기 경영을 실천하였다. 홈플러스는 경쟁사 대비 높은 평당 효율을 기록하며 업계 선두주자로 올라섰다. 불과 65일 만에 홈플러스 5개점을 성공적으로 개점하였으며, 특히 새로 문을 연 점포 마다 개점 매출 세계신기록을 달성하였다.






홈플러스 CRM 전술수립
목차
제 1 장 홈플러스 시장現況-1
1.1 홈플러스의 기업비전-1
1.2 홈플러스의 연혁 및 現況 1
제 2 장 홈플러스의 STP 2
2.1 시장세분화 2
2.2 목표(目標)시장선정 -3
2.3 포지셔닝4
제 3 장 홈플러스의 marketing 전술 5
제 4 장 홈플러스의 SWOT7
4.1 강점 7
4.2 약점 9
4.3 기회 10
4.4 위협 10
제 5 장 CRM관점에서의 SWOT分析(분석)-11
5.1 CRM관점에서의 SWOT 11
5.2 CRM관점에서의 TS 전술 12
5.3 CRM관점에서의 OS 전술 -12
제 6 장 CRM관점에서의 improvement(개선)방안(方案) -13
서지사항 14
제 1 장 홈플러스의 시장現況
1.1 홈플러스의 기업비전
삼성테스코 홈플러스는 협력회사와의 파트너십을 존중하는 기업철학과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기업문화를 배경으로 1999년 5월 출범하였다. 창립 초기부터 삼성테스코는 ‘고객에게 항상 더 높은 가치를 제공한다’는 기업이념과 ‘최고의 가치를 파는, 최고의 가치를 지닌 유통회사’라는 뜻을 담은 ‘World Best Value Retailer`를 비전으로 설정하였다. 지속성장을 담는 기업이 되기 위해 2002년의 경영목표(目標)는 ‘그릇 만들기 경영의 완성’ 으로 정하였다.
2000년 창립 1주년을 맞아 삼성테스코 홈플러스는 ‘가치점(value store)`이라는 discrimination화된 신관념의 할인점으로 위상을 정립함으로써 탁월한 영업성과를 거두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