靑少年지도자의 관념과 유형 및 양성과 靑少年활동 지도자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2-21 03:02본문
Download : 청소년지도자의 개념과 유형 및 양성과 청소년활동 지도자_5061829.hwp
따라서 adolescent(청소년)지도자의 유형은 큰 틀에서 일반적인 분류와 업무
영역에 따라 수행하는 기능별 분류 등으로 나누어 유형화할 필요가 있으며
이를 분류하면 다음과 같다. 이러한 特性(특성)을 고
려할 때 adolescent(청소년)지도자의 유형을 단순한 하나의 체계로 분류하기에는 어려움
이 따른다.
,인문사회,레포트






순서
靑少年지도자의관념과유형및양성과靑少年활동지도자
靑少年지도자의 관념과 유형 및 양성과 靑少年활동 지도자
설명
청소년지도자의개념과유형및양성과청소년활동지도자 , 청소년지도자의 개념과 유형 및 양성과 청소년활동 지도자인문사회레포트 ,
레포트/인문사회
Ⅰ. adolescent(청소년)지도자의 개념(槪念)
1. 일반 adolescent(청소년)지도자
2. 전문 adolescent(청소년)지도자
Ⅱ. adolescent(청소년)지도자의 유형
1. 일반적 분류
2. 기능적 분류
Ⅲ. adolescent(청소년)지도자 양성
1. adolescent(청소년)지도사의 양성체제
2. adolescent(청소년)지도사 응시자격
3. adolescent(청소년)지도사 자격검증
4. adolescent(청소년)지도사 자격검증
5. adolescent(청소년)지도사 배치기준
6. adolescent(청소년)지도사 양성실적
Ⅳ. adolescent(청소년)활동지도자
1. adolescent(청소년)활동지도자의 개념(槪念)
2. adolescent(청소년)활동지도자의 역할
3. adolescent(청소년)활동지도자의 전문성
*bibliography
2. adolescent(청소년)지도자의 유형
adolescent(청소년)의 성장과 발달과정은 단순한 한 가지 영역에 국한되어 effect을 받는
것이 아니라 매우 복잡하고 다양한 영역과 環境(환경)의 effect을 받으며 이루어지고
있따 특히 앎의 영역인 지성부분은 형식화와 체계화를 유지한 학교에서 교
사에 의해 상대적으로 단순히 이루어지는 반면, 학교 밖에서 학교adolescent(청소년)뿐만
아니라 전체 adolescent(청소년)을 대상으로 adolescent(청소년)활동, adolescent(청소년)복지 및 상담, adolescent(청소년)선도
및 보호 등 광범위하고 다양한 영역에서 다양한 수단과 방법으로 이루어지고
있으며, 각 영역별 수행하는 기능과 내용도 매우 상이하다.
1) 일반적 분류
adolescent(청소년)기본법 제3조 제7호에 명시된 adolescent(청소년)지도자는 `adolescent(청소년)기본법에 명
시된 adolescent(청소년)지도사 및 adolescent(청소년)상담사와 adolescent(청소년)시설 · adolescent(청소년)단체 · adolescent(청소년)관련
기관 등에서 adolescent(청소년) 육성 및 지도업무에 종사…(drop)
Download : 청소년지도자의 개념과 유형 및 양성과 청소년활동 지도자_5061829.hwp( 25 )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