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 BEYOND 마케팅 SWOT,STP,4P책략analysis(분석) 과 비욘드 향후전망과 새로운책략 제안 보고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2-24 14:09
본문
Download : 비욘드 BEYOND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비욘드 향후전망과 새로운전략 제안 레포트.hwp
2. 조사방법
비욘드의 모(母)기업인 LG생활건강의 지속가능경영 보고서를 토대로 그린marketing 중심의 SWOT分析(분석)과 4P전략(戰略) 등을 심도있게 分析(분석)할 것이며 국내외 화장품 기업들과의 비교 分析(분석)을 통해 보다 객관적인 자료(data)들을 도출해 낼 것이다.
사람의 아름다움, 그리고 environment보존의 가치를 깨닫고 그린marketing 을 실현하는 기업, ‘비욘드’는 그린marketing 을 紹介할 가장 좋은 사례(instance)라고 생각하였고, 발표기업으로 선정하게 되었다.
Ⅱ. 비욘드 기업 및 제품紹介
1. 비욘드 기업紹介
비욘드는 “당신도 자연의 일부이며, 스스로 아름다워질 수 있고 그 아름다움에 대한 모든 해답과 지혜는 자연이 있다는 것을 믿습니다. 이 믿음으로 …(To be continued )
설명
비욘드 BEYOND 마케팅 SWOT,STP,4P책략analysis(분석) 과 비욘드 향후전망과 새로운책략 제안 보고서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비욘드,BEYOND,마케팅,SWOT,STP,P전략과,비욘드,향후전망과,새로운전략,제안,레포트,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비욘드 BEYOND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비욘드 향후전망과 새로운전략 제안 레포트.hwp( 52 )
비욘드 BEYOND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비욘드 향후전망과 새로운전략 제안 레포트 , 비욘드 BEYOND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비욘드 향후전망과 새로운전략 제안 레포트경영경제레포트 , 비욘드 BEYOND 마케팅 SWOT STP P전략과 비욘드 향후전망과 새로운전략 제안 레포트
다. 우리가 조사한 비욘드는 후손에게 남겨질 environment을 고려한 ‘지속 가능한 아름다움’을 슬로건으로 삼는 친environment marketing 의 대표적 기업이라고 할 수 있다 비욘드의 경영철학 소위 ‘에코철학’은 동물實驗 반대, 화학 방부제 무첨가, 합성 색소와 합성 향료를 최소화하며, 화장품에 사용되는 모든 포장재 재활용 등을 주장한다. 또한, 비욘드가 주최하는 친environment 캠페인, SNSmarketing 등을 관련 기사와 자료(data)들을 그린marketing 과 연관지어 작성할 것이다. 이 대기업들은 세계 동물단체들의 항의에도 아랑곳 하지 않고, 수년 째 동물實驗을 해오고 있다 하지만 이런 대기업들과는 다르게 동물實驗을 일체 하지 않는 국내 화장품 브랜드가 하나 있다 바로 사람과 자연 그리고 동물이 함께 아름다워지는 친environment 에코 브랜드를 지향하는 국내 화장품 기업 ‘비욘드’이다. 우리 5조는 2005년 LG생활건강에서 설립한 화장품기업 ‘비욘드’를 발표기업으로 선정하였다.비욘드 BEYOND 마케팅 SWOT,STP,4P책략analysis(분석) 과 비욘드 향후전망과 새로운책략 제안 보고서
BEYOND marketing 전략(戰略) 分析(분석)
Ⅰ. LG생활건강 비욘드 기업 선정배경
1. 비욘드 기업 선정배경
세계 동물 단체 PETA(People for the Ethical Treatment of Animals)가 발표한 논문에 따르면, 전 세계 유명 화장품회사들의 대부분이 동물實驗을 통해 신제품을 개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