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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1-09-14 03:3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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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농심 marketing 팀 과장 김광현-
고개를 돌렸을 때 china(중국) 이 보였다!!!
china(중국) 전체 라면시장 점유율(2001년기준)
china(중국) 내 1인당 라면 소비량
국내 시장 내역 및 china(중국) 시장 진출 동기
- 서 론 -
상해
청도
심양
설립
1996년 9월
1998년 7월
2000년 11월
규모(대지)
(연건평)
10,000평
30,000평
20,245평
4,300평
5,570평
6,200평
생산
신라면 봉지, 신라면 컵, 신라면 큰사발
농수산물 가공 및 스프 생산
신라면, 신라면(새우), 스낵류
투자규모
2,200만달러
500만달러
1,500만달러
○ 가격 : 2.8 위안 (china(중국) 내 mean or average(평균) 라면 가격 1~2위안)
○ 매출액 : 1998년 220만 달러, 1999년 800만 달러,
2000년 1300만 달러, 2005년 1억 500만 달러.

china(중국) 진출 내역
- 서 론 -
1) 국내 상황
① 국…(drop)

순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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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포트/경영경제
다. 확실한 발판이 필요했습니다. 또한 이미 국내 시장이 포화 상태였기 때문에 국내에서는 더 많은 매출을 올리기 어려웠죠. 게다가 신라면도 세계적 브랜드 도약이 필요함을 인식하고 실행해야 할 시기였습니다. 그래서 신라면은 국외 중에서도 china(중국) 에 눈을 돌리게 되었고 습니다. 확실한 발판이 필요했습니다.설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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농심 ‘辛’ 라면의 china(중국) 진출기
I. 서론
II. 본론
III. conclusion(결론)
- Contents -
동종업계 최대 식품 제조 업체
해외진출 상황
80여 국에 라면과 스낵 중심 수출
국내시장 점유율
라면시장 : 73.5%, 스낵시장 : 33%
※신라면 : 25%
- 서 론 -
농심은 어떤 기업인가
국내 시장 내역 및 china(중국) 시장 진출 동기
신라면은 1986년 이래 한국의 라면 대표 브랜드로 자리 잡아 왔다
국내 라면시장 최고의 시advantage유율 74% 달성


- 서 론 -
“좁은 시장에서의 경쟁은 더 넓은 시장의 必要性을 인식 시켜 주게 되었습니다. 또한 이미 국내 시장이 포화 상태였기 때문에 국내에서는 더 많은 매출을 올리기 어려웠죠. 게다가 신라면도 세계적 브랜드 도약이 필요함을 인식하고 실행해야 할 시기였습니다. 그래서 신라면은 국외 중에서도 china(중국) 에 눈을 돌리...

농심 ‘辛’ 라면의 china(중국) 진출기
I. 서론
II. 본론
III. conclusion(결론)
- Contents -
동종업계 최대 식품 제조 업체
해외진출 상황
80여 국에 라면과 스낵 중심 수출
국내시장 점유율
라면시장 : 73.5%, 스낵시장 : 33%
※신라면 : 25%
- 서 론 -
농심은 어떤 기업인가
국내 시장 내역 및 china(중국) 시장 진출 동기
신라면은 1986년 이래 한국의 라면 대표 브랜드로 자리 잡아 왔다
국내 라면시장 최고의 시advantage유율 74% 달성


- 서 론 -
“좁은 시장에서의 경쟁은 더 넓은 시장의 必要性을 인식 시켜 주게 되었습니다. 물론 70년대부터 해외진출은 있었지만 미약적이고 이었습니다. 물론 70년대부터 해외진출은 있었지만 미약적이고 이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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