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진코웨이 정수기의marketing 전략(strategy) 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4-09 05:32본문
Download : 웅진코웨이 정수기의마케팅 전략 분석.ppt
[경영학]웅진코웨이의마케팅전략 , 웅진코웨이 정수기의마케팅 전략 분석경영경제레포트 ,
웅진코웨이 정수기의marketing 전략(strategy) 분석에 대한 글이며,항상 최선을 다하는 기업 등에 관한 글입니다.순서
[경영학]웅진코웨이의marketing 전략(strategy)
일 반 현 황 소 개
회사명 웅진코웨이주식회사
본사주소 충청남도 공주시 유구읍 유구리 658
설립일 1989년 5월 2일
대표이사 홍준기
업종 제조 및 판매업
직원수 1,450명
해외현지법인 미국, Japan, 중국(中國), 태국, 말레이시아
재 무 현 황 소 개 단위: 백만원
자 산 총 계 9,361
부 채 총 계 4,076
자 본 총 계 5,285
자 본 금 393
매 출 액 12,131
영 업 이 익 1,613
당 기 순 이 익 1,613
1989 회사설립
1993 웅진코웨이 environment기술연구소 설립
1995 국내최고 WQA(미국수질협회)
공인수질전문가 자격 획득
2001 KOSPI 상장, 공기청정기 렌탈 사업 실시
2003 ISO9001, 14001 인증획득, Japan 법인설립
2005 태국법인설립
2006 웅진코웨이 R&D센터 준공
2007 유럽 RoHS 공인시험기관 지정
2008 디자인 그랜드 슬램 달성
항상 노력하는 기업
▶ 항상 최선을 다하는 기업
▶ 항상 고객을 먼저 생각하는 기업
Shareholder (주주) Customer (고객)
▷ 시장가치 극대화
▷ 투자자 수익제고
▷ 책임경영을 통한 투명경영
…(생략(省略))






Download : 웅진코웨이 정수기의마케팅 전략 분석.ppt( 98 )
웅진코웨이 정수기의마케팅 전략 분석에 대한 글이며,항상 최선을 다하는 기업 등에 관한 글입니다.
웅진코웨이 정수기의marketing 전략(strategy) 분석
,경영경제,레포트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