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nt.co.kr 사우스웨스트,航空사marketing ,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ot,stp,4p > dent3 | dent.co.kr report

사우스웨스트,航空사marketing ,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ot,stp,4p > dent3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dent3

사우스웨스트,航空사marketing ,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2-04 17:24

본문




Download : 사우스웨스트,항공사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서비스 좋고, 요금 저렴하고,
시간만 잘 지키면 되니까요

여기서 잠깐!
FUN경영의 신...

Time flies when you’re having fun!
Southwest Airlines
목차
1. Southwest airline
2. 성공책략
- Niche marketing
- Fun management
3. 국내 Fun 경영 事例(사례)
4. conclusion 왜 fun에 주목하는가
1. Southwest airline
31년 연속 흑자달성
이직률이 10%도 안되는 기업
1972년 1만달러의 투자가치가 지금은 1천만 달러 이상 되는곳
지난 18년간 고객불만이 가장 적은 회사
1997~2005년 ‘미국에서 가장 일하고 싶은 기업’ 5위권

2. 성공책략
2. 성공책략 - Niche marketing
우리의 경쟁상대는 철도와 고속버스
단거리 상품 개발 (Point to Point)

허례허식 같은 것은 필요 없습니다.레포트/경영경제

사우스웨스트,航空사marketing ,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ot,stp,4p
사우스웨스트,항공사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사우스웨스트,항공사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78 )




순서










사우스웨스트,항공사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1.gif 사우스웨스트,항공사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2.gif 사우스웨스트,항공사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3.gif 사우스웨스트,항공사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4.gif 사우스웨스트,항공사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5.gif 사우스웨스트,항공사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6.gif
사우스웨스트,항공사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사우스웨스트,항공사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사우스웨스트 항공사마케팅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Time flies when you’re having fun!
Southwest Airlines
목차
1. Southwest airline
2. 성공책략
- Niche marketing
- Fun management
3. 국내 Fun 경영 事例(사례)
4. conclusion 왜 fun에 주목하는가
1. Southwest airline
31년 연속 흑자달성
이직률이 10%도 안되는 기업
1972년 1만달러의 투자가치가 지금은 1천만 달러 이상 되는곳
지난 18년간 고객불만이 가장 적은 회사
1997~2005년 ‘미국에서 가장 일하고 싶은 기업’ 5위권

2. 성공책략
2. 성공책략 - Niche marketing
우리의 경쟁상대는 철도와 고속버스
단거리 상품 개발 (Point to Point)

허례허식 같은 것은 필요 없습니다. 그리하여,
승객 여러분께 사죄의 뜻으로 지금부…(생략(省略))



사우스웨스트,航空사marketing ,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ot,stp,4p
설명
다. 그렇지만, 이렇게 기다리시는 것이 싫으시다면
지금 곧 바로 전화기의 다이얼패드에 5번을 길게 눌러주시기 바랍니다.
오늘따라 유난히도 많은 사람들이 전화를 해서 조금 기다리시는 시간이
길어질 것 같습니다.`
그 말을 듣고 5번을 길게 누르면...
`5번을 누른다고 뭐 특별히 달라지는 것은 없으나,
그래도 잠시나마 기분이 좋아지지 않았습니까
그래도, 심심하면 저희 교환이 나올 때까지 계속 눌러주세요.`
2. 성공책략- Niche marketing
Episode 2

공항에서 보물찾기
`사우스웨스트 flight(항공)사는 flight(항공)편 XX 이 지연된 데 대해
승객 여러분께 죄송한 마음을 가지고 있습니다.
서비스 좋고, 요금 저렴하고,
시간만 잘 지키면 되니까요

여기서 잠깐!
FUN경영의 신화로 불리우는 사우스웨스트의 실제 모습을 잠시 감상하시겠습니다!
2. 성공책략- Niche marketing
Episode 1

flight(항공)사에 전화를 하면
`오랜 동안 기다리게 해서 죄송합니다.
전체 18,296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dent.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