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example(사례) , 경영example(사례) ) 스웨덴의 통신회사 에릭슨의 China 진출 (해외진출) 성공 e…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0-22 08:30본문
Download : (기업사례, 경영사례) 스웨덴의 통신회사 에릭슨의 중국 진출 (해외진출) 성공 사례와 시사점 분석.ppt
소득수준 및 주거지를 기준으로 시장세분화 후, ‘도시에 사는 중산층 이상의 가정을 가진 10대’로 타겟을 잡고 이들의 실 구매력인 그들의 부모를 한꺼번에 공략하기 위한 패키지상품을 기획한다. , (기업사례, 경영사례) 스웨덴의 통신회사 에릭슨의 중국 진출 (해외진출) 성공 사례와 시사점 분석경영경제레포트 , 기업사례 경영사례 스웨덴 통신회사 에릭슨 중국 진출 해외진출 성공 사례와 시사점
(기업example(사례) , 경영example(사례) ) 스웨덴의 통신회사 에릭슨의 China 진출 (해외진출) 성공 example(사례) 와 시사점 分析
다.
Ericsson in China
목차
에릭슨 개요
중국(China) 시장의 특징
중국(China) 시장에서의 모바일 산업
경쟁업체 분석
에릭슨의 경쟁력과 포지션
에릭슨의 차후strategy 및 展望(전망)
한국 기업에의 제안점
1. 에릭슨의 개요
Ⅰ. Ericsson의 연혁
① 재무구조: 스웨덴 계 Wallenber…(skip)
- 프리뷰를 참고 바랍니다. 일명, ‘원플러스원’, 무전기능의 일종인 PTT기능을 탑재하여 아이와 부모간에 통화버튼을 누르지 않고도 연락이 가능한 기능을 어필하여 부모를 끌고, 10대들에게는 소니와의 합작을 통해 가능해진 소니스타일 이미지를 활용하여 스타일리쉬한 핸드폰으로 어필한다.
Download : (기업사례, 경영사례) 스웨덴의 통신회사 에릭슨의 중국 진출 (해외진출) 성공 사례와 시사점 분석.ppt( 65 )
(기업example(사례) , 경영example(사례) ) 스웨덴의 통신회사 에릭슨의 China 진출 (해외진출) 성공 example(사례) 와 시사점 分析
기업사례,경영사례,스웨덴,통신회사,에릭슨,중국,진출,해외진출,성공,사례와,시사점,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국제경영학 report
Ericsson in China
팀명: 올드보이
<요약>
에릭슨은 스웨덴 통신회사로서 중국(China)진출의 history는 30년을 넘는다. 중국(China)진출이 본격화되던 1970년대 이후부터 1990년대 말까지 GSM 기술을 기반으로 한 중국(China) 내 인프라 구축을 토대로 빠른 성장세를 보여 오던 에릭슨은 중국(China)의 경제 성장과 더불어 몰려드는 여타 글로벌 기업과 기술력 향상을 무기로 도전해오는 현지 기업들 등 이동통신 분야에서의 중국(China) 내 경쟁 상황의 심화로 최근에는 중국(China) 시長點유율이 1999년 기준으로 2위였던 것이 6~7위로 떨어지는 힘든 상황을 겪고 있따 이런 상황에 있는 에릭슨의 새로운 시장 포지션을 알아 보고 strategy을 계획해 본다.
순서
%20%EC%8A%A4%EC%9B%A8%EB%8D%B4%EC%9D%98%20%ED%86%B5%EC%8B%A0%ED%9A%8C%EC%82%AC%20%EC%97%90%EB%A6%AD%EC%8A%A8%EC%9D%98%20%EC%A4%91%EA%B5%AD%20%EC%A7%84%EC%B6%9C%20(%ED%95%B4%EC%99%B8%EC%A7%84%EC%B6%9C)%20%EC%84%B1%EA%B3%B5%20%EC%82%AC%EB%A1%80%EC%99%80%20%EC%8B%9C%EC%82%AC%EC%A0%90%20%EB%B6%84%EC%84%9D_ppt_01.gif)
%20%EC%8A%A4%EC%9B%A8%EB%8D%B4%EC%9D%98%20%ED%86%B5%EC%8B%A0%ED%9A%8C%EC%82%AC%20%EC%97%90%EB%A6%AD%EC%8A%A8%EC%9D%98%20%EC%A4%91%EA%B5%AD%20%EC%A7%84%EC%B6%9C%20(%ED%95%B4%EC%99%B8%EC%A7%84%EC%B6%9C)%20%EC%84%B1%EA%B3%B5%20%EC%82%AC%EB%A1%80%EC%99%80%20%EC%8B%9C%EC%82%AC%EC%A0%90%20%EB%B6%84%EC%84%9D_ppt_02.gif)
%20%EC%8A%A4%EC%9B%A8%EB%8D%B4%EC%9D%98%20%ED%86%B5%EC%8B%A0%ED%9A%8C%EC%82%AC%20%EC%97%90%EB%A6%AD%EC%8A%A8%EC%9D%98%20%EC%A4%91%EA%B5%AD%20%EC%A7%84%EC%B6%9C%20(%ED%95%B4%EC%99%B8%EC%A7%84%EC%B6%9C)%20%EC%84%B1%EA%B3%B5%20%EC%82%AC%EB%A1%80%EC%99%80%20%EC%8B%9C%EC%82%AC%EC%A0%90%20%EB%B6%84%EC%84%9D_ppt_03.gif)
%20%EC%8A%A4%EC%9B%A8%EB%8D%B4%EC%9D%98%20%ED%86%B5%EC%8B%A0%ED%9A%8C%EC%82%AC%20%EC%97%90%EB%A6%AD%EC%8A%A8%EC%9D%98%20%EC%A4%91%EA%B5%AD%20%EC%A7%84%EC%B6%9C%20(%ED%95%B4%EC%99%B8%EC%A7%84%EC%B6%9C)%20%EC%84%B1%EA%B3%B5%20%EC%82%AC%EB%A1%80%EC%99%80%20%EC%8B%9C%EC%82%AC%EC%A0%90%20%EB%B6%84%EC%84%9D_ppt_04.gif)
%20%EC%8A%A4%EC%9B%A8%EB%8D%B4%EC%9D%98%20%ED%86%B5%EC%8B%A0%ED%9A%8C%EC%82%AC%20%EC%97%90%EB%A6%AD%EC%8A%A8%EC%9D%98%20%EC%A4%91%EA%B5%AD%20%EC%A7%84%EC%B6%9C%20(%ED%95%B4%EC%99%B8%EC%A7%84%EC%B6%9C)%20%EC%84%B1%EA%B3%B5%20%EC%82%AC%EB%A1%80%EC%99%80%20%EC%8B%9C%EC%82%AC%EC%A0%90%20%EB%B6%84%EC%84%9D_ppt_05.gif)
%20%EC%8A%A4%EC%9B%A8%EB%8D%B4%EC%9D%98%20%ED%86%B5%EC%8B%A0%ED%9A%8C%EC%82%AC%20%EC%97%90%EB%A6%AD%EC%8A%A8%EC%9D%98%20%EC%A4%91%EA%B5%AD%20%EC%A7%84%EC%B6%9C%20(%ED%95%B4%EC%99%B8%EC%A7%84%EC%B6%9C)%20%EC%84%B1%EA%B3%B5%20%EC%82%AC%EB%A1%80%EC%99%80%20%EC%8B%9C%EC%82%AC%EC%A0%90%20%EB%B6%84%EC%84%9D_ppt_06.gif)
(기업사례, 경영사례) 스웨덴의 통신회사 에릭슨의 중국 진출 (해외진출) 성공 사례와 시사점 분석 - 미리보기를 참고 바랍니다. 고급이미지를 부각시키기 위해 ‘희소유통strategy’을 차용함과 함께 10대들의 이목을 끌 수 있는 미남,미녀군단으로 이루어진 방문판매그룹(프리미어 에릭스너)을 조직, 홍보 및 판매에 활용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