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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스킨 비비크림 마케팅성공전략(戰略) analysis담당자인터뷰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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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0-07-12 14: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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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ownload : 한스킨.hwp








그래서 여기서 판매되는다른 레포트(report) 랑 중복되는내용이 전혀없는레포트(report) 입니다.



한스킨 비비크림 마케팅성공전략(戰略) analysis담당자인터뷰포함



레포트/경영경제
다.인터넷으로 검색한자료가 아니라 도서관에서 책들을보며 직접 작성한 자료입니다.많은도움될겁니다^-^ , 한스킨 비비크림 마케팅성공전략분석담당자인터뷰포함경영경제레포트 , 마케팅 한스킨 비비크림 bb크림

Download : 한스킨.hwp( 36 )


본 자료(data)는 신촌 Y대 경영대학 수업 기말project로 제출하여 A+를 받았던 리포트입니다
설명

한스킨_hwp_01.gif 한스킨_hwp_02.gif 한스킨_hwp_03.gif 한스킨_hwp_04.gif 한스킨_hwp_05.gif 한스킨_hwp_06.gif
많은도움될겁니다^-^

인터넷으로 검색한자료(data)가 아니라 도서관에서 책들을보며 직접 작성한 자료(data)입니다.
한스킨의 제품개발에 있어 가장 역점을 둔 부분은 누구나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안전하고 우수한 핸드메이드 관념의 순수하고 깨끗한 과학화장품을 만들자는 것으로 우선 제품의 모든 라인에는 원료가 되는 천연 유기농 식물component의 베이스원료가 사용되며 이러한 원료를 국내유수의 연구진들에 의해서 efficacy는 배가되면서 안전하고 순한 component의 제품을 탄생시키게 되었다.그래서 여기서 판매되는다른 레포트랑 중복되는내용이 전혀없는레포트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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Ⅰ. 한 스킨이란 무엇인가?
1) 기업紹介


Ⅱ. 조사 방법 紹介
1) 인터뷰 조사
2) 설문 조사
3) 기타 조사 방법

Ⅲ. SWOT analysis(분석) 을 이용한 선정 이유와 배경


Ⅳ. STP analysis(분석)
1) Segmentation & Targeting
(1) 배경
2) Positioning

Ⅴ. 4P & 소비자 행동analysis(분석)
1) Product
(1) 제품 탄생 배경
(2) 제품 property(특성)
(3) 제품 전술
+소비자 행동analysis(분석) 에 따른 제품analysis(분석)
2) Price
3) Place
1. OEM 생산
2. 본사의 총괄적인 유통단계 관리
3. 유통단계를 통한 타겟 확대
4) Promotion
1. 연예인들에게 지속적인 협찬
2. 상품 샘플을 배포
+ Promotion & 소비자 행동analysis(분석)


Ⅵ. conclusion(결론)


Ⅶ. 첨부자료(資料) - 설문지 원문, 인터뷰 원문



한 스킨 B.B. 크림 성공example(사례) analysis(분석)






- 목 차 -


Ⅰ. 한 스킨이란 무엇인가?


Ⅱ. 조사 방법 紹介


Ⅲ. SWOT analysis(분석) 을 이용한 선정 이유와 배경


Ⅳ. STP analysis(분석)


Ⅴ. 4P & 소비자 행동analysis(분석)


Ⅵ. conclusion(결론)


Ⅶ. 첨부자료(資料) - 설문지 원문, 인터뷰 원문

Ⅰ. 한 스킨이란 무엇인가?

1) 기업紹介

(주)한 스킨은 1997년 이전 천리안 피부동호회를 모태로 하여 2001년부터 트러블성 피부에 좋은 천연재료와 정보를 누리망 상에서 제공하는 천연 재료상을 처음 하였고 이 천연재료를 직접 판매하여 얻은 노하우를 기반으로 2002년 한스킨 스킨케어 라인을 출시했다.



순서
한학기동안 6명의 조원들이 많은 브레인스토밍을통해 열과성의를다해 만들었습니다.
한스킨 로고의 Natural Science라는 단어를 보면 알 수 있듯이 한스킨 제품은 천연화장품의 advantage과 의학 화장품의 advantage을 접목시킨 천연제품을 만들고 있따 뉴질랜드, 호주 등의 천연화장품은 장기간 발라도 피부에 큰 트러블이 없이 피부케어가 가능하다는 것이 advantage이지만 여드름, 미백, 주름改善(개선) 등 피부 트러블케어 및 改善(개선) 면에서는 미국, 독일 등의 메디컬 제품에 비해 현저하게 떨어지는 약점이 있따 이점을 염두에 둔 한스킨은 이들의 advantage만을 결합하면서도 우리에게 가장 잘 맞는 토종 유기농 식물성 component에 메디컬 component 및 나노기술 그리고 여러 가지 신기술을 접목해 제품을 개발해내어 수입화장품 보다 뛰어난 제품의 질을 제공하고 있따


Ⅱ. 조사 방법 紹介

1) 인터뷰 조사 - 지난 5월 25일 한스킨 삼성점(본점)을 방문하여 한스킨 본부…(skip)


본 자료는 신촌 Y대 경영대학 수업 기말과제로 제출하여 A+를 받았던 리포트입니다한학기동안 6명의 조원들이 많은 브레인스토밍을통해 열과성의를다해 만들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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