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 사업계획서- 웰빙[`TAKE-OUT 커피전문점`][A+레포트]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11-14 01:51
본문
Download : [경영] 사업계획서- 웰빙[`TAKE-OUT 커피전문점`][A+레포트].hwp
순서
그래서 그런지 교수님이 정말 많이 칭찬해주셨고여~
사업계획서-_Well-Being_Take-Out_커피전문점
,기타,사업계획
아무쪼록 여러분도 꼭 A+ 받으세여^^
사업계획/기타
Download : [경영] 사업계획서- 웰빙[`TAKE-OUT 커피전문점`][A+레포트].hwp( 87 )
당근 A+ 나왔습니다.
1.2.1.6. 졸음을 방지한다. 회사 업무를 보면서도 커피를 자주 마시고, 데이트를 하면서도 커피를 마신다.
1.3. 판매할 상품
…(투비컨티뉴드 )
교수님이 까다로운분이여서 정말 열심히 작성하였습니다^^
설명
[경영] 사업계획서- 웰빙[`TAKE-OUT 커피전문점`][A+레포트]
이과제는 제가 벤처산업工學(공학) 개론 시간에 작성한 과제입니다. SWOT 分析.............................................................. 5
5. 경영 계획..................................................................... 5
가. 인원 계획................................................................ 5
나. 관리 계획................................................................. 5
6. 자금 계획.................................................................... 6
가. 사업준비 소비비용 및 자금조달................................... 6
나. 수입예측................................................................. 6
7. 시장 환경................................................................... 6
가. 입지 선정............................................................. 6
1. 사업의 개요
1.1. 사업의 목적
커피의 효능을 중점으로 커피가 우리의 건강에 어떤 influence을 미치는지, 현대 사회에서의 커피文化(culture) 를 파악하여 테이크아웃 커피 전문점을 foundation하여 이익을 창출하기 위함이다.교수님이 까다로운분이여서 정말 열심히 작성하였습니다^^그래서 그런지 교수님이 정말 많이 칭찬해주셨고여~당근 A+ 나왔습니다.
1.2.1.5. 입 냄새를 예방한다..아무쪼록 여러분도 꼭 A+ 받으세여^^사업계획서-_Well-Being_Take-Out_커피전문점 , [경영] 사업계획서- 웰빙[`TAKE-OUT 커피전문점`][A+레포트]기타사업계획 ,
순서
1. 사업의 개요................................................................... 2
가. 사업의 목적........................................................... 2
나. 사업의 가치.............................................................. 2
다.
다. 메뉴의 선정............................................................... 3
라. 기기의 선정 ................................................................4
3. marketing 계획.................................................................. 4
가. 간판......................................................................... 4
나. 행사........................................................................ 4
다.
1.2. 사업의 가치
현대 사회인들은 커피와 매우 친하다. 판매할 상품............................................................. 3
2. 레이아웃 ................................................................................3
가. 점포의 규모........................................................... 3
나. 인테리어 설정............................................................ 3
다.
1.2.1.2. 다이어트 效果가 있다아
1.2.1.3. 소화를 촉진시킨다.
1.2.1.4. 음주 후 숙취를 방지한다..
이과제는 제가 벤처산업공학개론 시간에 작성한 과제입니다. Well-Being 커피의 인식.............................................. 5
4. 시장조사 및 分析 ................................................................5
가. 주요 고객................................................................ 5
나. 시장 규모 및 展望..................................................... 5
다.
이런 여러 가지 인체에 미치는 influence들을 홍보하여 자판기 커피보다는 질 좋은 커피를 제공한다. 이렇게 자주 마시는 커피를 건강과 결합시켜 판매한다면 좋은 反應을 얻을 수 있다아
1.2.1. 커피의 효능
1.2.1.1. 커피는 인체의 신진대사를 활발하게 한다.
또한 다른 상품은 판매하지 않고 커피만을 판매함으로써 커피에 대한 전문성과 일관성을 어필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