뽀로로marketing ,뽀로로,marketing 전략(strategy),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3-26 01:27본문
Download : 뽀로로마케팅,뽀로로,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pt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뽀로로마케팅,뽀로로,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pt( 88 )
뽀로로marketing ,뽀로로,marketing 전략(strategy),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
설명
뽀로로마케팅,뽀로로,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 , 뽀로로마케팅,뽀로로,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경영경제레포트 , 뽀로로마케팅 뽀로로 마케팅전략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뽀로로마케팅,뽀로로,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경영경제,레포트
순서
뽀로로marketing ,뽀로로,marketing 전략(strategy),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






글로벌 마케팅
목 차
뽀롱뽀롱 뽀로로란
뽀로로의 인기요인
뽀로로의 해외진출戰略
뽀로로의 Task
1. 뽀롱뽀롱 뽀로로란
뽀로로란
국 적 : 대한민국
탄생년도 : 2002년
활동 : 2003년~현재
부모 : 아이코닉스
엔터테이먼트
뽀로로의 인기
뽀로로의 몸값
지난해 서울산업통상진흥원(SBA)이 추산한
뽀로로의 브랜드 가치는 3893억원 연봉 120억
2003년부터 2010년까지 올린
캐릭터 상품 수익은 8300억원 이상
뽀로로의 몸값
2. 뽀로로의 인기요인
뽀로로의 인기요인
① 미시척 시장 발굴
사용자 - 유아
구매자 - 부모
미개척 영역
유아용 애니메이션
발견
고가戰略
프리미엄 이미지
유지
뽀로로의 인기요인
② 소비자 행동 철저히 分析(분석)
유아 = 사용자,
목표(目標)고객
유아의 집중력을 반영한
방영시간 5분
다양한 캐릭터
뽀로로의 인기요인
③ 품질중심의 라이선스 관리
단...
글로벌 마케팅
목 차
뽀롱뽀롱 뽀로로란
뽀로로의 인기요인
뽀로로의 해외진출戰略
뽀로로의 Task
1. 뽀롱뽀롱 뽀로로란
뽀로로란
국 적 : 대한민국
탄생년도 : 2002년
활동 : 2003년~현재
부모 : 아이코닉스
엔터테이먼트
뽀로로의 인기
뽀로로의 몸값
지난해 서울산업통상진흥원(SBA)이 추산한
뽀로로의 브랜드 가치는 3893억원 연봉 120억
2003년부터 2xxx년까지 올린
캐릭터 상품 수익은 8300억원 이상
뽀로로의 몸값
2. 뽀로로의 인기요인
뽀로로의 인기요인
① 미시척 시장 발굴
사용자 - 유아
구매자 - 부모
미개척 영역
유아용 애니메이션
발견
고가戰略
프리미엄 이미지
유지
뽀로로의 인기요인
② 소비자 행동 철저히 分析(분석)
유아 = 사용자,
목표(目標)고객
유아의 집중력을 반영한
방영시간 5분
다양한 캐릭터
뽀로로의 인기요인
③ 품질중심의 라이선스 관리
단기 수익 중심
마케팅
무분별한
라이선스 남발
희소성 원칙
3. 뽀로로의 해외진출戰略
① 철저한 사전조사
뽀로로의 해외진출戰略
2003년 7월
국제 애니메이션 축제 출품
해외 바이어들의 reaction(반응) 조사
② 글로…(To be continued )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