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nt.co.kr 카페베네의 기업분석과 marketing 戰略분석 > dent2 | dent.co.kr report

카페베네의 기업분석과 marketing 戰略분석 > dent2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dent2

카페베네의 기업분석과 marketing 戰略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2-13 02:45

본문




Download : 카페베네의 기업분석과 마케팅 전략분석.ppt





카페베네의%20기업분석과%20마케팅%20전략분석_ppt_01.gif 카페베네의%20기업분석과%20마케팅%20전략분석_ppt_02.gif 카페베네의%20기업분석과%20마케팅%20전략분석_ppt_03.gif 카페베네의%20기업분석과%20마케팅%20전략분석_ppt_04.gif 카페베네의%20기업분석과%20마케팅%20전략분석_ppt_05.gif 카페베네의%20기업분석과%20마케팅%20전략분석_ppt_06.gif
레포트/경영경제

CEO
카페베네
SWOT 分析(분석)
STP 分析(분석)
4P
結論(결론)
목차
CEO 카페베네 SWOT分析(분석) STP分析(분석) 4P 結論(결론)
프랜차이즈의 신화 “김선권”
: 초기엔 `커피 사업 잘못 처음 했다` 후회 (2008년 봄 카페베네 오픈)
김선권 [대표이사]
강훈 [사장]
김선권 [대표이사]

1968년 전남 장성 출생
29세에 프랜차이즈 사업 처음
1997~2000년 한국세가 대표
2004년~현재 행복추풍령 대표
2008년~현재 카페베네 대표
강훈 [사장]

KH컴퍼니 대표
1997~1998년 스타벅스 커피추진팀
1998~2003년 할리스 커피 대표
2008 카페베네 사장
현재 망고식스 프랜차이즈 대표이사

커피왕 “강훈”
: `할리스 커피를 만든 장본인` 하지만 실패 후 `카페베네` 합류
CEO 카페베네 SWOT分析(분석) STP分析(분석) 4P 結論(결론)

연매출 1천억원 돌파!
최단 기간에 최다 매장 수 돌파!
커피 프랜차이즈 업계 최초 500호점 돌파!
소비자가 뽑은 가장 신뢰하는 커피 전문점!
토종 커피브랜드
국내 최초 스타마케팅
감성을 자극시키는 인테리어
다양한 메뉴와 한국적 음료
편의시설 & 독창적카페culture
CEO 카페베네 SWOT分析(분석) STP分析(분석) 4P 結論(결론)
낮은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기 위한 유일한 방법
`한예슬` 을 모델로한 CF , `지붕 뚫고 하이킥` 등
시트콤에 제품 간접광고
카페베네 매장을 드라마 촬영장으로 제공

“ 논란이 많았다. ”
‘스타 마케팅’
커피 전문점으로는 처음
CEO 카페베네 SWOT分析(분석) STP分析(분석) 4P 結論(결론)
유럽풍의 差別(차별) 화

스타벅스, 탐…(투비컨티뉴드 )







카페베네의 기업분석과 marketing 戰略분석

순서

설명
카페베네,기업과,마케팅,전략,경영경제,레포트


카페베네의 기업분석과 마케팅 전략분석 , 카페베네의 기업분석과 마케팅 전략분석경영경제레포트 , 카페베네 기업과 마케팅 전략




카페베네의 기업분석과 marketing 戰略분석

Download : 카페베네의 기업분석과 마케팅 전략분석.ppt( 70 )


다. 그러나 결과는 성공이었다. 전문가들도 `커피 전문점이 연예인 광고를 하고, 저게 될 일이냐`고 했다. 6개월도 못 갈 것이라는 얘기도 들었다.
전체 18,376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dent.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