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 分析 및 marketing 分析) 미샤의 기업 分析과 초저가 전략(戰略) marketing 성공 사례(ins…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1-12 18:35본문
Download : (경영 분석 및 마케팅 분석) 미샤의 기업 분석과 초저가 전략 마케팅 성공 사례.ppt
, (경영 분석 및 마케팅 분석) 미샤의 기업 분석과 초저가 전략 마케팅 성공 사례경영경제레포트 , 경영 마케팅 미샤 기업 과 초저 전략 마케팅 성공 사례
Download : (경영 분석 및 마케팅 분석) 미샤의 기업 분석과 초저가 전략 마케팅 성공 사례.ppt( 89 )
경영,마케팅,미샤,기업,과,초저,전략,마케팅,성공,사례,경영경제,레포트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경영 分析 및 marketing 分析) 미샤의 기업 分析과 초저가 전략(戰略) marketing 성공 사례(instance)
미샤, “초저가” 전술
국제 마케팅 7조
가격 전술
마케팅 目標(목표)
마케팅 믹스 전술
원 가
조직의 고려사항
시장과 수요의 본질
경 쟁
기타 environment 요인
(경제, 재판매업자,
government 및 사회적 관심사)
가격
결정
내적 요인
외적 요인
1. 가격 理論(이론)
1. 가격의 concept(개념): 모든 제품이나 서비스를 소유 또는 사용하는 대가로 지불해야
하는 금전적 가치를 일컫는다.
2. 가격결definition 影響요인
고가격
수요가
없음
저가격
이익이 안 생김
제품
원가
경쟁사의 가격
기타 내적 요인 및 외적 요인
소비자의 가치지각
1. 가격 理論(이론)
3. 가격결정시 주요 고려사항
4. 가격결정을 위한
전술적 접근법
environment적 상황의 analysis(분석)
고객 ? 제품 관계의 analysis(분석)
마케팅전술에서의 가격의 역할 결정
생산 및 마케팅 관련비용의 평가
가격目標(목표)의 설정
가격설정전술의 개발과 가격설정
5. 일반적 가격결정 접근 방법
1) 원가 기반 가격결정
2) 가치 기반 가격결정
3) 경쟁 기반 가격결정
6. 가격전술
1) 신제품 가격전술
초기가격전술, 시장침투가격전술
2) 할인 가격전술
유인가격, 바겐세일, 수량할인, 계절할인, 보상판매,현금할인,
기능할인(영업할인, 거래할인, 업자간 할인), 촉진공제
1. 가격 理論(이론)
3) 지역별 가격전술
4) 심리적 가격전술
단수가격(홀수가격), 관습가격, 긍지가격(품격가격)
5) 제품믹스가격
제품계열에 대한 가격 책정, 이분가격제, 제품묶음 가격결정
6) 가격차별화
전술고객유형별 차별화, 제품형태별 차별화, 입지별 차별화,
시간별 차별화
1. 가격 理論(이론)
1. 가격 理論(이론)(미샤의 전술)
기존 화장품 시장
고 가 격
저 가 격
미 샤
초 저 가 격
가격을 통한…(To be continued )
순서
- make preview 를 참고 바랍니다.
%20%EB%AF%B8%EC%83%A4%EC%9D%98%20%EA%B8%B0%EC%97%85%20%EB%B6%84%EC%84%9D%EA%B3%BC%20%EC%B4%88%EC%A0%80%EA%B0%80%20%EC%A0%84%EB%9E%B5%20%EB%A7%88%EC%BC%80%ED%8C%85%20%EC%84%B1%EA%B3%B5%20%EC%82%AC%EB%A1%80_ppt_01.gif)
%20%EB%AF%B8%EC%83%A4%EC%9D%98%20%EA%B8%B0%EC%97%85%20%EB%B6%84%EC%84%9D%EA%B3%BC%20%EC%B4%88%EC%A0%80%EA%B0%80%20%EC%A0%84%EB%9E%B5%20%EB%A7%88%EC%BC%80%ED%8C%85%20%EC%84%B1%EA%B3%B5%20%EC%82%AC%EB%A1%80_ppt_02.gif)
%20%EB%AF%B8%EC%83%A4%EC%9D%98%20%EA%B8%B0%EC%97%85%20%EB%B6%84%EC%84%9D%EA%B3%BC%20%EC%B4%88%EC%A0%80%EA%B0%80%20%EC%A0%84%EB%9E%B5%20%EB%A7%88%EC%BC%80%ED%8C%85%20%EC%84%B1%EA%B3%B5%20%EC%82%AC%EB%A1%80_ppt_03.gif)
%20%EB%AF%B8%EC%83%A4%EC%9D%98%20%EA%B8%B0%EC%97%85%20%EB%B6%84%EC%84%9D%EA%B3%BC%20%EC%B4%88%EC%A0%80%EA%B0%80%20%EC%A0%84%EB%9E%B5%20%EB%A7%88%EC%BC%80%ED%8C%85%20%EC%84%B1%EA%B3%B5%20%EC%82%AC%EB%A1%80_ppt_04.gif)
%20%EB%AF%B8%EC%83%A4%EC%9D%98%20%EA%B8%B0%EC%97%85%20%EB%B6%84%EC%84%9D%EA%B3%BC%20%EC%B4%88%EC%A0%80%EA%B0%80%20%EC%A0%84%EB%9E%B5%20%EB%A7%88%EC%BC%80%ED%8C%85%20%EC%84%B1%EA%B3%B5%20%EC%82%AC%EB%A1%80_ppt_05.gif)
%20%EB%AF%B8%EC%83%A4%EC%9D%98%20%EA%B8%B0%EC%97%85%20%EB%B6%84%EC%84%9D%EA%B3%BC%20%EC%B4%88%EC%A0%80%EA%B0%80%20%EC%A0%84%EB%9E%B5%20%EB%A7%88%EC%BC%80%ED%8C%85%20%EC%84%B1%EA%B3%B5%20%EC%82%AC%EB%A1%80_ppt_06.gif)
(경영 分析 및 marketing 分析) 미샤의 기업 分析과 초저가 전략(戰略) marketing 성공 사례(instance)
다.(경영 분석 및 마케팅 분석) 미샤의 기업 분석과 초저가 전략 마케팅 성공 사례 - 미리보기를 참고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