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나,화장품,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2-19 13:57본문
Download : 코리아나,화장품,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코리아나,화장품,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코리아나,화장품,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코리아나,화장품,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코리아나,화장품,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코리아나,화장품,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코리아나 화장품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순서
코리아나 경영 戰略
목 차
1. 제품상황
2. 화장품 시장 상황
3. SWOT analysis
4. 戰略 도출 및 대안(브랜드분야)
5. 戰略 도출 및 대안(구체적 戰略 方案)
6. 남성 화장 품 시장
7. 戰略 도출 및 대안(유통 및 판매분야)
8. 戰略 도출 및 대안(R&D)
제품 상황
제품별 매출액
자인 (62.5%)
엔시아 (11.9%)
기타 (25.6%)
기초
기초
매출액 (%)
주요 제품 특징
자인: 한의학과 최첨단 피부과학이 어우러진 주름개선 기능성 한방 화장품, 고품질
엔시아: 20대를 겨냥한 신세대 기초 화장품
녹두: 녹두와 씨앗의 이중效果로 건강한 피부를 만들어주는 청정 화장품
시판: 엔시아 헤로니아 비취가인 퓨어셀 디벨로 세니떼 오르시아
직판: 자인 녹두 코리아나 이브로셰 머스텔라 고 세 해피트리 에스테덤
백화점: 레미트 한방미인
BRAND -
기초 +색조
350,000
300,000 ...
코리아나 경영 戰略
목 차
1. 제품상황
2. 화장품 시장 상황
3. SWOT analysis
4. 戰略 도출 및 대안(브랜드분야)
5. 戰略 도출 및 대안(구체적 戰略 方案)
6. 남성 화장 품 시장
7. 戰略 도출 및 대안(유통 및 판매분야)
8. 戰略 도출 및 대안(R&D)
제품 상황
제품별 매출액
자인 (62.5%)
엔시아 (11.9%)
기타 (25.6%)
기초
기초
매출액 (%)
주요 제품 특징
자인: 한의학과 최첨단 피부과학이 어우러진 주름개선 기능성 한방 화장품, 고품질
엔시아: 20대를 겨냥한 신세대 기초 화장품
녹두: 녹두와 씨앗의 이중效果로 건강한 피부를 만들어주는 청정 화장품
시판: 엔시아 헤로니아 비취가인 퓨어셀 디벨로 세니떼 오르시아
직판: 자인 녹두 코리아나 이브로셰 머스텔라 고 세 해피트리 에스테덤
백화점: 레미트 한방미인
BRAND -
기초 +색조
350,000
300,000
250,000
200,000
150,000
100,000
50,000
02년
03년
04년
05년
06년
07년
180,000
220,000
200,000
160,000
140,000
120,000
100,000
자산액(백만원)
매출액(백만원)
0
0
193,111
197,000
166,646
144,161
193,791
143,031
매출액
기업 내부 상황
매출액 그래프
기업 내부 상황
매출액 경상이익률
매출액 증가율
순이익 증가율
자본 이익율(ROE)
부채비율
80%
60%
40%
20%
0
-20%
-40%
-60%
코리아나 재무 analysis (2004년 ~2007년 )
태평양
엘지
코리아나
미샤
페이스샵
한국
한불
참존
라미
피어리스
기타
화장품 시장 상황
전체 화장품 MS(Market Share) 상황
기타
26%
2…(drop)
설명






Download : 코리아나,화장품,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61 )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