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학] 음악에 대한 예술적 과학적 탐구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12-07 04:21본문
Download : [교육학] 음악에 대한 예술적 과학적 탐구.hwp
먼저, 우리는 악기 만들기에 대한 세 가지 유형의 교수들, 즉 유형A/B, 유형C, 그리고 유형D를 각각의 장단점을 비교해가며 기술하고자 한다. 그러고 나서, 소리의 물리적 characteristic(특성)을 간단히 紹介(소개)하고 악기분류체계를 설명(說明)할 것이다.
레포트/사범교육
교육학,음악,예술적,과학적,탐구,사범교육,레포트
음악에 대한 예술적 과학적 탐구
이장의 초점은 물리적 지식 활동으로서의 악기 만들기이다.
아동들과 함께 악기 만들기에 접근하…(To be continued )
[교육학] 음악에 대한 예술적 과학적 탐구
Download : [교육학] 음악에 대한 예술적 과학적 탐구.hwp( 56 )
설명
[교육학] 음악에 대한 예술적 과학적 탐구
순서
[교육학] 음악에 대한 예술적 과학적 탐구 , [교육학] 음악에 대한 예술적 과학적 탐구사범교육레포트 , 교육학 음악 예술적 과학적 탐구
![[교육학]%20음악에%20대한%20예술적%20과학적%20탐구_hwp_01.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5%90%EC%9C%A1%ED%95%99%5D%20%EC%9D%8C%EC%95%85%EC%97%90%20%EB%8C%80%ED%95%9C%20%EC%98%88%EC%88%A0%EC%A0%81%20%EA%B3%BC%ED%95%99%EC%A0%81%20%ED%83%90%EA%B5%AC_hwp_01.gif)
![[교육학]%20음악에%20대한%20예술적%20과학적%20탐구_hwp_02.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5%90%EC%9C%A1%ED%95%99%5D%20%EC%9D%8C%EC%95%85%EC%97%90%20%EB%8C%80%ED%95%9C%20%EC%98%88%EC%88%A0%EC%A0%81%20%EA%B3%BC%ED%95%99%EC%A0%81%20%ED%83%90%EA%B5%AC_hwp_02.gif)
![[교육학]%20음악에%20대한%20예술적%20과학적%20탐구_hwp_03.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5%90%EC%9C%A1%ED%95%99%5D%20%EC%9D%8C%EC%95%85%EC%97%90%20%EB%8C%80%ED%95%9C%20%EC%98%88%EC%88%A0%EC%A0%81%20%EA%B3%BC%ED%95%99%EC%A0%81%20%ED%83%90%EA%B5%AC_hwp_03.gif)
![[교육학]%20음악에%20대한%20예술적%20과학적%20탐구_hwp_04.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5%90%EC%9C%A1%ED%95%99%5D%20%EC%9D%8C%EC%95%85%EC%97%90%20%EB%8C%80%ED%95%9C%20%EC%98%88%EC%88%A0%EC%A0%81%20%EA%B3%BC%ED%95%99%EC%A0%81%20%ED%83%90%EA%B5%AC_hwp_04.gif)
![[교육학]%20음악에%20대한%20예술적%20과학적%20탐구_hwp_05.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5%90%EC%9C%A1%ED%95%99%5D%20%EC%9D%8C%EC%95%85%EC%97%90%20%EB%8C%80%ED%95%9C%20%EC%98%88%EC%88%A0%EC%A0%81%20%EA%B3%BC%ED%95%99%EC%A0%81%20%ED%83%90%EA%B5%AC_hwp_05.gif)
![[교육학]%20음악에%20대한%20예술적%20과학적%20탐구_hwp_06.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5%90%EC%9C%A1%ED%95%99%5D%20%EC%9D%8C%EC%95%85%EC%97%90%20%EB%8C%80%ED%95%9C%20%EC%98%88%EC%88%A0%EC%A0%81%20%EA%B3%BC%ED%95%99%EC%A0%81%20%ED%83%90%EA%B5%AC_hwp_06.gif)
다. 다음으로는, 악기 만들기 활동의 목적과 목표(目標)의 개요를 밝히고, 아동들과 악기 만들기를 할 때 필요한 교수원리를 제시할 것이다. 마지막에는, 아동들이 할 수 있는 두 가지 유형의 악기 만들기의 예와, 아동들이 직접 만든 악기로 할 수 있는 간단한 實驗들을 제공하고자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