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nt.co.kr 소비자정보처리과정,우연적노출,의도적노출,선택적노출,광고analysis(분석) example(사례) ,광고marketing 전략(戰略) > dent1 | dent.co.kr report

소비자정보처리과정,우연적노출,의도적노출,선택적노출,광고analysis(분석) example(사례) ,광고marketing 전략(戰略) > dent1

본문 바로가기

dent1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소비자정보처리과정,우연적노출,의도적노출,선택적노출,광고analysis(분석) example(사례) ,광고marketing …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0-12 14:46

본문




Download : 소비자정보처리과정,우연적노출,의도적노출,선택적노출,광고분석사례,광고마케팅전략.pptx





소비자정보처리과정,우연적노출,의도적노출,선택적노출,광고analysis(분석) example(사례) ,광고marketing 전략(戰略)
소비자정보처리과정,우연적노출,의도적노출,선택적노출,광고분석사례,광고마케팅전략_pptx_01.gif 소비자정보처리과정,우연적노출,의도적노출,선택적노출,광고분석사례,광고마케팅전략_pptx_02.gif 소비자정보처리과정,우연적노출,의도적노출,선택적노출,광고분석사례,광고마케팅전략_pptx_03.gif 소비자정보처리과정,우연적노출,의도적노출,선택적노출,광고분석사례,광고마케팅전략_pptx_04.gif 소비자정보처리과정,우연적노출,의도적노출,선택적노출,광고분석사례,광고마케팅전략_pptx_05.gif 소비자정보처리과정,우연적노출,의도적노출,선택적노출,광고분석사례,광고마케팅전략_pptx_06.gif


순서
소비자정보처리과정,우연적노출,의도적노출,선택적노출,광고분석사례,광고마케팅전략 , 소비자정보처리과정,우연적노출,의도적노출,선택적노출,광고분석사례,광고마케팅전략경영경제레포트 , 소비자정보처리과정 우연적노출 의도적노출 선택적노출 광고사례 광고마케팅전략
소비자정보처리과정,우연적노출,의도적노출,선택적노출,광고사례,광고마케팅전략,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_SLIDE_1_
소비자 정보처리 과정-노출, 주의, 이해
_SLIDE_2_
CONTENTS
소비자 정보처리 과정
-노출
-주의
-이해

2) 광고分析
-事例分析
-마케팅 시사점
_SLIDE_3_
소비자 정보처리 과정
소비자가 자극물 (제품, 점포, 광고)의 정보에 노출되고 주의를 기울이고 이해하는 과정

정보처리결과의 산출물인 자극물에 대한 지식(인지, 속성신념)과 평가(태도)는 의사결정에 바로 influence을 미치거나, 기억에 저장되어 차후 관련 의사결정에 influence

_SLIDE_4_
의도적 노출은 의사결정에 높게 관여되었을 때 발생됨
노출 (exposure)
소비자가 특정자극에 대해 오감 중 하나이상이 활성화되어 자극에 물리적으로 접근하게 되는 현상
우연적 노출

의도적 노출
(목적지향적)

선택적 노출

_SLIDE_5_
주의(attention)
마케팅 정보에 대해 정보처리 능력을 집중시키는 것
고관여 상태의 주의
저관여 상태의 주의
_SLIDE_6_
이해(perception)
지각적 조직화
소비자는 제품에 대해 얻은 정보들을 전체적 형상을 가지고 이해하고자 함
따라서 정보들을 통합하여 조직화 함
지각적 범주화-기존에 가지고 있던 스키마와 연결
지각적 추론-추리를 통해 제품을 이해하고 평가
지각적 해석
_SLIDE_7_
고관여 광고 VS 저관여 광고

VS
_SLIDE_8_
광고分析-노출 (exposure)
VS
_SLIDE_9_
노출(exposure)-마케팅 시사점
의도적 노출을 도와준다
우연적 노출의 가능성을 높인다
절대적 식역을 초과하는 수준의 마케팅 자극을 제시한다
마케팅 자극을 變化(변화)시킬 때는 J.N.D를 고려해야 한다
고관여 제품의 경우 우연적 노출을 의도적 노출로 이끌 수 있는 브릿지 역할에 충실한 광고를 제작하여야 함, 인쇄매체 활용

저관여 제품의 경우 반복노출을 통해 소비자의 수동적 학습을 촉진 시켜야 함…(skip)










소비자정보처리과정,우연적노출,의도적노출,선택적노출,광고analysis(분석) example(사례) ,광고marketing 전략(戰略)

Download : 소비자정보처리과정,우연적노출,의도적노출,선택적노출,광고분석사례,광고마케팅전략.pptx( 95 )


다.
REPORT 74(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dent.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dent.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