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nt.co.kr 에뛰드하우스,에뛰드하우스기업分析,에뛰드하우스마케팅전술,저가화장품시장,화장품시장 > dent1 | dent.co.kr report

에뛰드하우스,에뛰드하우스기업分析,에뛰드하우스마케팅전술,저가화장품시장,화장품시장 > dent1

본문 바로가기

dent1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에뛰드하우스,에뛰드하우스기업分析,에뛰드하우스마케팅전술,저가화장품시장,화장품시장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8-26 12:14

본문




Download : 에뛰드하우스,에뛰드하우스기업분석,에뛰드하우스마케팅전략,저가화장품시장,화장품시장.hwp




에뛰드는 탄생 이후 지속적으로 소비자의 다양한 트랜드를 반영한 test(실험) 적이고 감각적인 컬러와 상품을 제안하며 코스메틱 시장을 선도해 오고 있따

2) ETUDE라는 이름의 의미
에뛰드는 ‘공부, 연구’라는 의미의 프랑스어이다. 쇼팽의 아름다운 연습곡을 의미하기도 하는 에뛰드는 자신의 밝고 행복한 삶을 위해 늘 새로운 것에 도전하고 끊임없이 alteration(변화) 를 시도하는 우리 시대의 당차고 적극적인 젊은 여성의 모습을 담고 있따

에뛰드의 브랜드 마크
에뛰드 이민전 대표
3) 에뛰드의 역싸 (연혁)
1966. 2 창립
1990. 7 태평양 그룹 편입
1994, 1 홍콩을 스타트으로 현재 2008년 총 11개국 진출
1996. 5 칼라 연구소 설립
1997. 8 ㈜에뛰드로 상호 변경
1998. 11 산업자원부 주관 제 35회 무역의 날수출 100만불의 탑 수상
2003. 11 제 40회 무역의 날 수출 500만불의 탑 수상
2005. 8 달콤상상 에뛰드하우스 1호점 오프
2006. 4 ㈜빠팡에스쁘아 흡수합병
2007. 4 에뛰드하우스 100호점 오픈
2007. 11 에뛰드하우스 해외(태국) 1,2호점 개설
제 44회 무역의 날 수출 1000만불의 탑 수상
2008. 1 현재 에뛰드하우스 145호점 오픈

4) 에뛰드의 비전
젊음과 아름다움, 삶에 대한 여성들의 다양하고 달콤한 꿈을…(skip)

레포트/경영경제

에뛰드하우스,에뛰드하우스기업分析,에뛰드하우스마케팅전술,저가화장품시장,화장품시장



Download : 에뛰드하우스,에뛰드하우스기업분석,에뛰드하우스마케팅전략,저가화장품시장,화장품시장.hwp( 15 )



에뛰드하우스,에뛰드하우스기업분석,에뛰드하우스마케팅전략,저가화장품시장,화장품시장_hwp_01.gif 에뛰드하우스,에뛰드하우스기업분석,에뛰드하우스마케팅전략,저가화장품시장,화장품시장_hwp_02.gif 에뛰드하우스,에뛰드하우스기업분석,에뛰드하우스마케팅전략,저가화장품시장,화장품시장_hwp_03.gif 에뛰드하우스,에뛰드하우스기업분석,에뛰드하우스마케팅전략,저가화장품시장,화장품시장_hwp_04.gif 에뛰드하우스,에뛰드하우스기업분석,에뛰드하우스마케팅전략,저가화장품시장,화장품시장_hwp_05.gif 에뛰드하우스,에뛰드하우스기업분석,에뛰드하우스마케팅전략,저가화장품시장,화장품시장_hwp_06.gif
설명
에뛰드하우스,에뛰드하우스기업,에뛰드하우스마케팅전략,저가화장품시장,화장품시장,경영경제,레포트



순서



다.


에뛰드하우스,에뛰드하우스기업分析,에뛰드하우스마케팅전술,저가화장품시장,화장품시장


에뛰드하우스,에뛰드하우스기업분석,에뛰드하우스마케팅전략,저가화장품시장,화장품시장 , 에뛰드하우스,에뛰드하우스기업분석,에뛰드하우스마케팅전략,저가화장품시장,화장품시장경영경제레포트 , 에뛰드하우스 에뛰드하우스기업 에뛰드하우스마케팅전략 저가화장품시장 화장품시장

에뛰드 하우스에서 최고의 서비스를 즐겨라

목 차
에뛰드 하우스의 기업introduction
서비스의 속성
서비스의 전략(strategy)
서비스 설계요소 & 청사진
서비스 입지 및 상권 analysis(분석)
서비스 기술 (서비스 부문 정보의 전략(strategy)적 기능)
서브콜모형(설문지)
서비스 수익체인
서비스 접점
향후 改善 방안(方案) /conclusion(결론)

1. 에뛰드 하우스 기업introduction

1) 에뛰드 브랜드 introduction
에뛰드는 1995년 4월, `고품질`,`합리적인 가격`,`심플한 디자인`,`다양한 컬러`라는 4가지 기본 컨셉을 核心으로 하는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로 태어났다.
REPORT 74(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dent.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dent.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