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문어학] 세종대왕의 한글 창제를 반대한 최만리의 상소문의 일부를 비판적읽기 모형에 적용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12-24 17:03
본문
Download : [인문어학] 세종대왕의 한글 창제를 반대한 최만리의 상소문의 일부를 비판적읽기 모형에 적용.hwp
또한 새로운 글자를 만드는 것은 우리나라의 진보한 학술과 아름다운 풍속을 버리고, 몽고, 서하, 여진, 日本 , 서번(티베트) 와 같이 오랑캐가 …(skip)
순서
[인문어학] 세종대왕의 한글 창제를 반대한 최만리의 상소문의 일부를 비판적읽기 모형에 적용
[인문어학] 세종대왕의 한글 창제를 반대한 최만리의 상소문의 일부를 비판적읽기 모형에 적용
인문어학,세종대왕,한글,창제를,반대한,최만리,상소문,일부를,비판적읽기,모형,적용,인문사회,레포트
Download : [인문어학] 세종대왕의 한글 창제를 반대한 최만리의 상소문의 일부를 비판적읽기 모형에 적용.hwp( 35 )
설명
다.
대대로 China의 문물을 본받고 섬기며 사는 처지에 한자와 이질적인 소리글자를 만드는 것은 China을 섬기고 사모함에 부끄러운 일입니다.
레포트/인문사회
[인문어학] 세종대왕의 한글 창제를 반대한 최만리의 상소문의 일부를 비판적읽기 모형에 적용 , [인문어학] 세종대왕의 한글 창제를 반대한 최만리의 상소문의 일부를 비판적읽기 모형에 적용인문사회레포트 , 인문어학 세종대왕 한글 창제를 반대한 최만리 상소문 일부를 비판적읽기 모형 적용
![[인문어학]%20세종대왕의%20한글%20창제를%20반대한%20최만리의%20상소문의%20일부를%20비판적읽기%20모형에%20적용_hwp_01.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C%9D%B8%EB%AC%B8%EC%96%B4%ED%95%99%5D%20%EC%84%B8%EC%A2%85%EB%8C%80%EC%99%95%EC%9D%98%20%ED%95%9C%EA%B8%80%20%EC%B0%BD%EC%A0%9C%EB%A5%BC%20%EB%B0%98%EB%8C%80%ED%95%9C%20%EC%B5%9C%EB%A7%8C%EB%A6%AC%EC%9D%98%20%EC%83%81%EC%86%8C%EB%AC%B8%EC%9D%98%20%EC%9D%BC%EB%B6%80%EB%A5%BC%20%EB%B9%84%ED%8C%90%EC%A0%81%EC%9D%BD%EA%B8%B0%20%EB%AA%A8%ED%98%95%EC%97%90%20%EC%A0%81%EC%9A%A9_hwp_01.gif)
![[인문어학]%20세종대왕의%20한글%20창제를%20반대한%20최만리의%20상소문의%20일부를%20비판적읽기%20모형에%20적용_hwp_02.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C%9D%B8%EB%AC%B8%EC%96%B4%ED%95%99%5D%20%EC%84%B8%EC%A2%85%EB%8C%80%EC%99%95%EC%9D%98%20%ED%95%9C%EA%B8%80%20%EC%B0%BD%EC%A0%9C%EB%A5%BC%20%EB%B0%98%EB%8C%80%ED%95%9C%20%EC%B5%9C%EB%A7%8C%EB%A6%AC%EC%9D%98%20%EC%83%81%EC%86%8C%EB%AC%B8%EC%9D%98%20%EC%9D%BC%EB%B6%80%EB%A5%BC%20%EB%B9%84%ED%8C%90%EC%A0%81%EC%9D%BD%EA%B8%B0%20%EB%AA%A8%ED%98%95%EC%97%90%20%EC%A0%81%EC%9A%A9_hwp_02.gif)
![[인문어학]%20세종대왕의%20한글%20창제를%20반대한%20최만리의%20상소문의%20일부를%20비판적읽기%20모형에%20적용_hwp_03.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C%9D%B8%EB%AC%B8%EC%96%B4%ED%95%99%5D%20%EC%84%B8%EC%A2%85%EB%8C%80%EC%99%95%EC%9D%98%20%ED%95%9C%EA%B8%80%20%EC%B0%BD%EC%A0%9C%EB%A5%BC%20%EB%B0%98%EB%8C%80%ED%95%9C%20%EC%B5%9C%EB%A7%8C%EB%A6%AC%EC%9D%98%20%EC%83%81%EC%86%8C%EB%AC%B8%EC%9D%98%20%EC%9D%BC%EB%B6%80%EB%A5%BC%20%EB%B9%84%ED%8C%90%EC%A0%81%EC%9D%BD%EA%B8%B0%20%EB%AA%A8%ED%98%95%EC%97%90%20%EC%A0%81%EC%9A%A9_hwp_03.gif)
![[인문어학]%20세종대왕의%20한글%20창제를%20반대한%20최만리의%20상소문의%20일부를%20비판적읽기%20모형에%20적용_hwp_04.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C%9D%B8%EB%AC%B8%EC%96%B4%ED%95%99%5D%20%EC%84%B8%EC%A2%85%EB%8C%80%EC%99%95%EC%9D%98%20%ED%95%9C%EA%B8%80%20%EC%B0%BD%EC%A0%9C%EB%A5%BC%20%EB%B0%98%EB%8C%80%ED%95%9C%20%EC%B5%9C%EB%A7%8C%EB%A6%AC%EC%9D%98%20%EC%83%81%EC%86%8C%EB%AC%B8%EC%9D%98%20%EC%9D%BC%EB%B6%80%EB%A5%BC%20%EB%B9%84%ED%8C%90%EC%A0%81%EC%9D%BD%EA%B8%B0%20%EB%AA%A8%ED%98%95%EC%97%90%20%EC%A0%81%EC%9A%A9_hwp_04.gif)
![[인문어학]%20세종대왕의%20한글%20창제를%20반대한%20최만리의%20상소문의%20일부를%20비판적읽기%20모형에%20적용_hwp_05.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C%9D%B8%EB%AC%B8%EC%96%B4%ED%95%99%5D%20%EC%84%B8%EC%A2%85%EB%8C%80%EC%99%95%EC%9D%98%20%ED%95%9C%EA%B8%80%20%EC%B0%BD%EC%A0%9C%EB%A5%BC%20%EB%B0%98%EB%8C%80%ED%95%9C%20%EC%B5%9C%EB%A7%8C%EB%A6%AC%EC%9D%98%20%EC%83%81%EC%86%8C%EB%AC%B8%EC%9D%98%20%EC%9D%BC%EB%B6%80%EB%A5%BC%20%EB%B9%84%ED%8C%90%EC%A0%81%EC%9D%BD%EA%B8%B0%20%EB%AA%A8%ED%98%95%EC%97%90%20%EC%A0%81%EC%9A%A9_hwp_05.gif)
세종대왕의 한글 창제를 반대한 최만리의 상소문의 일부를 비판적읽기 모형에 적용
1. 사실적 읽기
- 전체 줄거리 파악하기
- 주장하는 내용이 무엇인지 파악하기
- core어 이해하기
1) 줄거리
언문(諺文)의 제작은 신묘(神妙)한 일이지만 신들의 소견으로는 의심스러운 바가 있어 다음과 같이 아뢰니, 전하의 재가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