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로의마케팅戰略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9-18 14:50본문
Download : 진로의마케팅전략.ppt
진로의마케팅전략에 대한 글이며,기업분석,외부환경 분석 등에 대한 글입니다.[마케팅]진로의마케팅전략 , 진로의마케팅전략경영경제레포트 ,
순서
진로의마케팅戰略
[마케팅]진로의마케팅戰略
레포트/경영경제
,경영경제,레포트






선정이유
2. 기업紹介(소개)
탄생과 현재
기업연혁
회사비전
경영전략(strategy)
진로정신
지속경영
사회공헌활동
제품광고
4. 기업分析(분석)
외부environment分析(분석)
시장分析(분석)과 성공이유
과업environment分析(분석)
경쟁사environment
내부environment分析(분석)
SWOT分析(분석)
진로의 향후 marketing 전략(strategy)과 제안
1) 단기적 전략(strategy)
2) 장기적 전략(strategy)
1924년 10월 : 평남 용강에 진천양조상회 창립 (10월 3일) 소주 진로(眞露)생산 판매
1970년 12월 : 진로, 삼학 제치고 소주시장 1위 등극
1988년 09월 : 충북 제천 소재 풍원양조(주) 인수
1989년 07월 : 전제품 `바코드` 도입
1998년 03월 : `참眞이슬露` 출시
1999년 05년 : `참眞이슬露` 미국시장 진출
06년 : `참나무통 맑은소주 스페셜` 출시
2002년 10월 : 5년 연속 국가고객만족도(NCSI) 1위 차지
2006년 08월 : 하이트-진로 그룹사명 확정 참이슬 Fresh
신제품 출시
국내시장에서뿐만 아니라 세계 1위 증류주 메이커로서 이미 글로벌 기업으로서의 면모의 ㈜진로는, 더욱더 공격적인 해외시장 개척은 물론 하반기 증권거래소 재 상장을 통해 글로벌 기업으로의 위상을 갖춰가고 있따
내수시장 또한 새로운 이벤트 및 marketing 활동을 통해 소비자의 트랜드에 발맞추어가는…(투비컨티뉴드 )
다.
설명
Download : 진로의마케팅전략.ppt( 13 )
진로의마케팅戰略에 대한 글이며,기업analysis(분석) ,외부環境(환경) analysis(분석) 등에 대한 글입니다.